엑소sbn 비하인드 도영이 케이크 🎂도영이가? 도영이가 준비했다고?? 센스가 야 ..도영이가 어떻게 준비했지? 군대에서 이걸 준비했어? 아니 도영이가 한 거 맞아 진짜? (진짜로!)도영아 고맙다 맛있는 거 밥 사줄게 얼른 복무 마치고 와라 https://t.co/p2PRkvy3kc pic.twitter.com/IDnz2PkBfK— 취향의 도영 (@do0liking) June 22, 2026리액션 ㄹㅇ 혜자다 개웃겨 도영이 뿌듯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