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43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2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솔직히 이건 쉴드 쳐주면 안된다고 생각하는데 팬 발음 못알아들을수있지 반응이라도 성의 있었으면 이반응 아닐텐데
대표 사진
익인1
여기서도 있었어 뭐 쉴드칠팬은 쉴드치겠지만 어차피 까일걸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런 쉴드 치다가 역풍맞을까봐무서움 그냥 가만히 잇엇으면좋겟어 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팬 탓을 하다니..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이미 여기서도 그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발 가만히 좀 있었으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른 돌들은 뭐 중국팬이 없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그만좀 했으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국인이면 당연히 한국발음 어눌하지않나 원어민인 한국인이 성심성의껏 들어야지 발음지적은 영어권가면 발음갖고 인종차별하냐 소리들을만큼 별로인데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못알아들어서 저러는 것 같다고 나도 못 알아듣겠다고 은은하게 팬탓으로 돌리려는 글들 너무 많아서 인류애 상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건 팬한테도 너무 상처일거 같은데... 안하느니만 못한 쉴드 그냥 피곤했다고 해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도 한국어로 소통하겠다고 열심히 배워서 말한걸텐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열심히 한국말해보겠다고 한건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심지어 통역달고 하는 영통이라 중국어로 다시 해달라고 말할 수도 있었음..ㅎ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발음이 문제가 아닌데..팬 발음이 어떻든 돈받고 일하러 왔으면 제대로 반응을 해주는게 맞는거고 팬도 외국인인데 소통해보겠다고 한국어 배워서 노력하는건데 정 못알아듣겠으면 통역 불러서 말을 하던가. 내가 본 아이돌들은 그렇게 하던데. 그게 어려운건 아니잖아. 걍 성의가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건데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들아 억쉴 나대지말고
8:58 l 조회 1
정보/소식 페더 엘리아스랑 콜라보 한 신인 남돌.jpg
8:56 l 조회 18
Cj대한통운 기사 뭐지
8:56 l 조회 28
근데 팬 너무 불쌍하다...4
8:55 l 조회 63
부럽다 내최애였음 이미 조리돌림당했음1
8:55 l 조회 28
저 영통이 2만위안이라는거2
8:55 l 조회 49
성찬 뭔일 있음?4
8:54 l 조회 109
ㅍㅁ회사 피셜도 있고 아니라고 설명해주는데 우기는건 정병인가
8:54 l 조회 17
출근하기시러 ㅜ
8:53 l 조회 6
아니 배달기사들 왤케
8:52 l 조회 35
난 ~ 똑같고 다 똑같아 이런 댓글 싫어함
8:52 l 조회 16
울나라 축구 이기겠지
8:52 l 조회 12
지금 별개로 정병들 온 거 맞음 2
8:51 l 조회 60
근데 저 영통팬싸 뭐라 하면 왜 호모충임? 5
8:51 l 조회 95
어우 차멀미 우억
8:51 l 조회 3
밀크티는 얼그레이가 최고2
8:51 l 조회 24
호모충아 날밤새고 플태워도 1차 안줘
8:50 l 조회 33
양홍원 때문에 스윙스가 뭔 잘못임 어휴..1
8:49 l 조회 44
지금 플 라이즈 성찬이지?4
8:48 l 조회 268
내일 축구 어떻게 될거같니 엄마표 토토 참여해야 하는데 7
8:47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