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4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
ㅋㅋㅋ이번에 북중미라 시차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조용하고 언급적은거 첨이다
대표 사진
익인1
이번이 유독 이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난 이렇게 될 줄 알았음 월드컵 자체도 자첸데 걍 요새 이런 시대임 떡밥 두고두고 앓는 그런 시대가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우리나라경기아닐때는 별로 언급없지않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나라 경기도 언급많이 못본것같아서ㅋㅋ일단 보는 사람을 본적이 없음 내 주변에선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타르는 화제성 좋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경기가 너무 띄엄띄엄 있어서 그런가?
(잘모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예전이면 방송 3사에서 하루종일 떠들고
막 다른나라것도 다 중계하고 우리나라 경기 동시중계해서 각자 다른 캐스터 경쟁하고 유툽도 난리였는데 이번에는 그렇게 못하니까
실감이 잘 안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참가국이 너무 많음 32강부턴 재밌지 않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32강 갈수는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못갈 이유는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못하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땐 지상파 중계다했는데 이번은 두채널에서만해서 그럴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번이 심해 딱 경기할때만 시끄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카타르는 여러모로 화제성 좋을만한게 많았던듯 일단 아시아권이라 시차도 엄청 안크고 개막식도 그렇고 프랑스-아르헨 결승이 레전드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직 예선이자나 32강 16강 올라가야 들썩들썩 할걸
방송 편성 문제도 한 몫 하는 것 같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전 경기라서 거의 못 봐서 그럴수도 저녁이였으면 더 시끌했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전+경기텀이 길어서 그런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경기텀 때문에 그런 듯
그리고 카타르 땐 이례적인 겨울월드컵이고 연말연초 겹쳐서 화제성 있었던 것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번에 경기하는 팀이 많아져서 32강도생겻자너 텀이길어서 그런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지..?? 32강 원래 없었나?ㅋㅋㅋㅋ나 왜 올림픽 32강 본것같지 기억조작인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래는 조별리그하고 16강토너먼트엿고 지금은 조별리그통해서 32강부터 토너먼트인걸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래 오전에 하면 주목도 낮음 다들 직장에 있을 시간이라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이번에 화제성 잘만 느껴지는데 뭔소리지 경기하는 날 월드컵 얘기로만 도배됐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존의 올림픽이나 월드컵 생각하면 눈에띄게 심한것같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경기 텀이 길어짐 일주일정도라 아무래도 어쩔수없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거기다가 오전 하고 끝나잖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미팅에서 하는 게임 중에 그나마 재밌는 게 뭐가 있을까?4
3:08 l 조회 25
요즘 외부보다 내부 정병이 더 지독하다는 걸 느낌6
3:07 l 조회 32
핱시 규리 불륜 아니었으면 우열이랑 잘어울림?1
3:07 l 조회 20
핱시 규리는 갑자기 준현 왜 끌어들임??4
3:06 l 조회 29
최애가 진짜 잘 하고 어울리는게 있는데
3:05 l 조회 28
하투하는 일본 회사 어디임?
3:05 l 조회 16
콘 나눔으로 금...? 받았대1
3:02 l 조회 84
왤케 사람들 얘기하는 거 듣는게 좋지
3:02 l 조회 24 l 추천 1
배에서 소리날 정도로 배고픈데 다른거 말고 밥이 먹고싶은거면12
3:01 l 조회 46
아니 근데 핱시 우열 유경9
2:59 l 조회 126
빡빡 깎아라
2:59 l 조회 29
핱시 성민 저정도면 그냥 온리유경인게 맞지?5
2:59 l 조회 43
한 회사에서 10년씩 일하는 사람들은3
2:58 l 조회 54
나훈아샘의 스타는 까와 빠를 미치게 한다는 새삼 띵언이다1
2:58 l 조회 25
빅뱅 서베이 못하거나 실수한 사람 되게 많은가보다..2
2:58 l 조회 37
어디든 유난 지리면 그냥 필터링해놓음
2:57 l 조회 28
핱시 최종1
2:57 l 조회 70
OnAir 난 백수라서 월드컵 새벽에 하는건 상관없는데
2:56 l 조회 28
지금 인티하는 사람들 대충 몇 년함?48
2:55 l 조회 114 l 추천 1
갠스케 거의 없어서 같프들 많이 탈덕함1
2:55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