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거기에다 이상할 게 없는데 피할 이유가 없다 이러길래 내 생각이다 말하면 그러는 사람들 이해 안 간다면서 뚱쭝 댓글 쓰는 거 보고 찐이다 싶었음
거기에다 이상할 게 없는데 피할 이유가 없다 이러길래 내 생각이다 말하면 그러는 사람들 이해 안 간다면서 뚱쭝 댓글 쓰는 거 보고 찐이다 싶었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거기에다 이상할 게 없는데 피할 이유가 없다 이러길래 내 생각이다 말하면 그러는 사람들 이해 안 간다면서 뚱쭝 댓글 쓰는 거 보고 찐이다 싶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