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곡가수와 함께 하는 비싼 노래방
돈을 내가 냈으니 노래도 내가 부른다
ㅋㅋㅋㅋㄱㅋㅋㄱ아 미쳣냐곸ㅋㅋㅋㅋㅋㅋㅋㄱ
근데 진짜 콘서트 떼창 안하면 콘서트 느낌 안남
하이라이트까지 기다리기 힘들어서 나같경 처음부터 끝까지 다 부름 중간에 소리도 질러야되서 바쁨
|
원곡가수와 함께 하는 비싼 노래방 돈을 내가 냈으니 노래도 내가 부른다 ㅋㅋㅋㅋㄱㅋㅋㄱ아 미쳣냐곸ㅋㅋㅋㅋㅋㅋㅋㄱ 근데 진짜 콘서트 떼창 안하면 콘서트 느낌 안남 하이라이트까지 기다리기 힘들어서 나같경 처음부터 끝까지 다 부름 중간에 소리도 질러야되서 바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