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커서 보니 덕질하는건 괜찮아도 ㄹㅇ 내가 동정할 존재가 아니라고 느낌...
뭐 물론 아예 억까루머로 까이거나 그런건 불쌍하긴한데
바쁘거나, 본인이 잘못해서 까이거나 이런건 걍 그러를 그러세요됨...나중에 보니 그 나이 또래에 몇분 남짓 대화하고 몇시간 스케쥴 뛰어서 수천수억 버는건 그 직업밖에 없더라고
슬퍼해도 몇십억짜리 집가서 엉엉 울면서 슬퍼하겠지...그냥 알아서 하겠거니 싶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커서 보니 덕질하는건 괜찮아도 ㄹㅇ 내가 동정할 존재가 아니라고 느낌... 뭐 물론 아예 억까루머로 까이거나 그런건 불쌍하긴한데 바쁘거나, 본인이 잘못해서 까이거나 이런건 걍 그러를 그러세요됨...나중에 보니 그 나이 또래에 몇분 남짓 대화하고 몇시간 스케쥴 뛰어서 수천수억 버는건 그 직업밖에 없더라고 슬퍼해도 몇십억짜리 집가서 엉엉 울면서 슬퍼하겠지...그냥 알아서 하겠거니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