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4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4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_enter/99914376?category=2


[잡담] 경찰신고함ㅋㅋ | 인스티즈

살면서 처음 신고하네ㅋㅋㅋㅋ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니 왜 또 빌런이 등장한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잘했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했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했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거로 경찰들 출동 안시키고 싶었는데...
너무 쌍스럽고 시끄러워서 어쩔수없었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리다고 봐주면 안됨 신고해야지 굿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민폐덩어리들... 다음날 출근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배려가 없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전에 새벽에 아파트단지에서 싸움나서 신고한적 있는데 진짜 미치는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소음때문에 문자신고 한적 있음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소음도 신고 가능하구나 그냥 참고 넘겼는데 심하면 신고해야겠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소음 없어짐
경찰 떴나봄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동네도 새벽에 애들 욕하고 떠드는데 미치겠음 ㅠㅠㅠ 잘했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인표출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싸 차타고 연행된다 쟤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 시간까지 떠드는건 에바지 잘했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잘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잘했다 우리아파트도 계속 저래서 놀이터에 벤치 뽑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이거 문자로도 되는거였구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ㅋㅋㅋㅋ 문자 접수 바로해주고 5분도 안돼서 사건종결남ㅋㅋㅋ
우리동네 경찰분들 열일하시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통화만 가능인줄알고 그냥 넘겼었거든 통화하면 보호때문에 3년인가 음성녹음된다길래 좀 찝찝해서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해보니까 문자도 당연히 신고 되네
납치당했을때 말 못하면 문자로라도 신고해야하잖아..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얼마나 시끄러웠으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30분 가까이 저 짓거리한듯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웃기다 우리집도 바로 건너에 양아치 중딩들 모이는 공원있어서 두 번 정도 문자신고넣은 적 잇는데 킥킥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경찰분들께는 넘 죄송한데 양아치쉑들 해산하는거 보면 꼬수움ㄹㅇ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연행도 돼?? 서에 가는 건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경찰차타는 소리 들려서 걍 연행된다~~ 한거 ㅋㅋㅋ
집에 데려다 주든 서에데려가서 조사를 하든 내알바아ㅏ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아하 잘됐다 이제 꿀잠 자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캬 최고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주 잘했다 나도 윗집 남자가 밤 12시 넘어서 친구들하고 게임하고 바닥치고 너무 시끄러워서 신고함 바로 집에 가더라 시끄럽다 할땐 무시하더니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니 왜 또 빌런이 등장한겨....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오늘 오ㅐ이럼ㅋㅋㅋ
뭔 곰 으아하는짤마냥 포효하는 아저씨 등장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ㅁㅊㅋㅋㅋ 곰 아저앀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잘햇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페더 엘리아스랑 콜라보 한 신인 남돌.jpg
8:56 l 조회 4
Cj대한통운 기사 뭐지
8:56 l 조회 9
근데 팬 너무 불쌍하다...2
8:55 l 조회 44
부럽다 내최애였음 이미 조리돌림당했음
8:55 l 조회 24
저 영통이 2만위안이라는거2
8:55 l 조회 36
성찬 뭔일 있음?4
8:54 l 조회 83
ㅍㅁ회사 피셜도 있고 아니라고 설명해주는데 우기는건 정병인가
8:54 l 조회 16
출근하기시러 ㅜ
8:53 l 조회 6
아니 배달기사들 왤케
8:52 l 조회 32
난 ~ 똑같고 다 똑같아 이런 댓글 싫어함
8:52 l 조회 16
울나라 축구 이기겠지
8:52 l 조회 12
지금 별개로 정병들 온 거 맞음 2
8:51 l 조회 58
근데 저 영통팬싸 뭐라 하면 왜 호모충임? 4
8:51 l 조회 90
어우 차멀미 우억
8:51 l 조회 3
밀크티는 얼그레이가 최고2
8:51 l 조회 22
호모충아 날밤새고 플태워도 1차 안줘
8:50 l 조회 33
양홍원 때문에 스윙스가 뭔 잘못임 어휴..1
8:49 l 조회 44
지금 플 라이즈 성찬이지?4
8:48 l 조회 263
내일 축구 어떻게 될거같니 엄마표 토토 참여해야 하는데 7
8:47 l 조회 106
팬들 쉴드 되게 몽총하다6
8:47 l 조회 1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