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속상하니까 올린거고 그거에 대한 문제는 없고 그에 대한 대처만 잘해놓으면 끝날 상황인거같은데 반응이 날카로워서 뭔말을 못하겠음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속상하니까 올린거고 그거에 대한 문제는 없고 그에 대한 대처만 잘해놓으면 끝날 상황인거같은데 반응이 날카로워서 뭔말을 못하겠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속상하니까 올린거고 그거에 대한 문제는 없고 그에 대한 대처만 잘해놓으면 끝날 상황인거같은데 반응이 날카로워서 뭔말을 못하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