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제로베이스원
작년에 우연한 계기로 제베원을 알게 되고
곧 있음 입덕한지 1년 되는데 정말 행복했다..
콘서트 다녀오고 특히 이번 ascend 활동 때
애들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았어..
늦덕이라 이제 4기 제로즈 멤버십도 가입할 수 있어서 좋고..
1년이 제베원으로 꽉 찼고 앞으로도 그러길..
내 인생에 찾아와줘서 너무 고마워
|
게시된 카테고리 제로베이스원 작년에 우연한 계기로 제베원을 알게 되고 곧 있음 입덕한지 1년 되는데 정말 행복했다.. 콘서트 다녀오고 특히 이번 ascend 활동 때 애들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았어.. 늦덕이라 이제 4기 제로즈 멤버십도 가입할 수 있어서 좋고.. 1년이 제베원으로 꽉 찼고 앞으로도 그러길.. 내 인생에 찾아와줘서 너무 고마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