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허남준 마인드로 살아본다. pic.twitter.com/sLGjPOQNxE
— 순애 (@sunaefornj) June 23, 2026
"코미디는 준비할 때도 신난다. 평상시에 나라면 안 쓸 법한 말들이다. 촬영장에 가서 눈 하나 깜빡 안 하고 뻔뻔하게 해봐야지 생각한다. 모든 스태프들의 반응이 어떨까 싶어 혼자 집에서 재밌어하면서 연습하다가 좋아해주시면 뿌듯하다. 이번에 그 부분을 좋게 봐주셔서 가장 내심 뿌듯하다"
저건 예전에 한 말이고 밑에 텍스트가 이번에 인터뷰 돌때 한 말인데 ㄹㅇ 피드백 즉각으로 나오는 현장이라 본인도 발전 많이하고 행복해보였음... 본인이 그런거 받는거 좋아하는 사람이라

인스티즈앱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