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병이 뭔 평론가인척 레몬탱 개주작평론글 써놓고 평론가 평 떴네ㅇㅇ 이러면서 가져왔는데 댓글에 지들끼리 솔직히 난 공감. 음 무슨 말인진 알겠다. 이러고 있어서 얼탱이가 없어서 다시 읽음ㅋㅋㅋㅋㅋ 하투하는 ㄹㅇ 험한거 붙은듯...^^ 정신병 ㄹㅈㄷ셔
정병이 뭔 평론가인척 레몬탱 개주작평론글 써놓고 평론가 평 떴네ㅇㅇ 이러면서 가져왔는데 댓글에 지들끼리 솔직히 난 공감. 음 무슨 말인진 알겠다. 이러고 있어서 얼탱이가 없어서 다시 읽음ㅋㅋㅋㅋㅋ 하투하는 ㄹㅇ 험한거 붙은듯...^^ 정신병 ㄹㅈㄷ셔

인스티즈앱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