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 수익금의 절반이면 너 그게 자그마치
— 뷰 (@dr_view_) May 30, 2026
얼만 줄 알아?
- 잔말 말고 이만 밥이나 한술 뜨러 가자.
- 지금 생돈 갈취당하게 생겼는데
밥이 넘어가겠어, 내가?
- 잘만 넘어가네. 역시 금강산도 식후경이지.
K드라마 아니랄까봐 심각한 상황에서도
뼈해장국 싹싹김치한 차세계 pic.twitter.com/ZZHSP7vnbU
![[잡담] 멋진신세계) 밥이 넘어가겠어 내가?!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1/9abf57e1b9e3af2e0a4905ba1b217785.jpg)
강제 기부당하고 빽빽거리다가 뒷목 잡힌거넼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