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4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논문좌 아님 걍 내가 1n년째 하는데도 안 질리고 하고 있는 게 신기해서 물어봄 그리고 1n년째 새벽반임
대표 사진
익인1
최소 10년 눈팅을 진짜 오래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n년도 대단한데 새벽반 와우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생 때도 안 자서 맨날 새벽에 인티함 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년차는 그저 존경스럽습니다 선배님....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커뮤 더 오래 한 사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보는데 다양해서 어떻게 유입된 건지 다 궁금한데 차마 다 물어볼 여력은 없는 썩은물임 ㅠ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0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6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새삼 오래햇다 체감상 재작년쯤 시작한것같은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7?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헥 다들 오래했네 난 2~3년 된 것 같은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 1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15년차네.. 인티만 안 했어도 내 인생이 더 나아졌을텐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지금도 괜찮은 인생이라고 생각하자 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ㄴㄴ커뮤는 시작도 하면 안됨 시작하는 순간 일반인으로 살수없는 그 무엇이 심어지게됨 나중에 후회하지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기왕 시작한 거 좋게좋게 생각하자는 거지 ㅎ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결말을 아는 자는 솔직하지 않을수가 없다ㅠㅠ 이해해줘+따뜻한 심장에서 나온 차가운 말이라는거 알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에이 모두의 결말이 다 같을 수는 없으니까 열린 결말로 합의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인티 덕분에 이득 많이 봐서 사바사인 거 같음 정보밭이라 은근 도움됨 주식독방에서도 정보 많이 캤고 티켓팅 용병 구하기도 좋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년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4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3년차야 인티랑 트위터는 절대 못 끊음 ㅜ 소식 정보 얻으러 오기 좋고 일상글도 자유롭게 적을 수 있어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인티 어케 끊냐고 못 끊어 네버 -8년차 익-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10년 넘었네 지금 깨달았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년조금안되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맨처음 들어왔던거 생각해보면 한 12년 된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700일 됐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3년됐나... 근데 계속 익잡만 하다가 여기 게시판 쓴거는 얼마안됨... 최근에 입덕해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3년 년차는 14년차ㅋㅋㅋㅋ 중간에 안할때도 있었는데 여기아님 물어볼데가 없어서 끊을수가 없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오늘이 3700일이어서 포인트 들어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년 넘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 계정은 11.5 전계정 하나 합치면 14 정도 되겠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10년차 여길 왜 벗어나질 못할까 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 계정은 12년인데 그 전에 1년 정도 쓰던 계정 있었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년 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3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년반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0년 정도 됐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9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0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3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5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한 7년? 눈팅을 오래한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5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3년도 부터 함 약 4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4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뭐야 6년됨;;언제 그렇게됐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0년.... 실화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8년ㅋㅋㅋㅋ중딩때 신세계였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6년 됐엉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년반정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약 4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가입한지는 9년? 근데 그때는 가입창도 잘 안열리고 초대권이었나 그것도 잘 안팔고 그랬어서 가입창 열렸을때 겨우 가입해서 9년이지 그 전부터 눈팅은 엄청함 재밌는글 많아서... 한 눈팅 3년차에 가입한듯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4년도 부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눈팅 3년 가입 5년 정도 된 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오 9년째나 되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중간에 강퇴당해서 4648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16년도부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한 12년했나 … 중학교때부터 했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들아 억쉴 나대지말고
8:58 l 조회 2
정보/소식 페더 엘리아스랑 콜라보 한 신인 남돌.jpg
8:56 l 조회 21
Cj대한통운 기사 뭐지
8:56 l 조회 31
근데 팬 너무 불쌍하다...4
8:55 l 조회 71
부럽다 내최애였음 이미 조리돌림당했음1
8:55 l 조회 30
저 영통이 2만위안이라는거2
8:55 l 조회 50
성찬 뭔일 있음?4
8:54 l 조회 116
ㅍㅁ회사 피셜도 있고 아니라고 설명해주는데 우기는건 정병인가
8:54 l 조회 17
출근하기시러 ㅜ
8:53 l 조회 6
아니 배달기사들 왤케1
8:52 l 조회 35
난 ~ 똑같고 다 똑같아 이런 댓글 싫어함
8:52 l 조회 16
울나라 축구 이기겠지
8:52 l 조회 12
지금 별개로 정병들 온 거 맞음 2
8:51 l 조회 65
근데 저 영통팬싸 뭐라 하면 왜 호모충임? 5
8:51 l 조회 96
어우 차멀미 우억
8:51 l 조회 3
밀크티는 얼그레이가 최고2
8:51 l 조회 24
호모충아 날밤새고 플태워도 1차 안줘
8:50 l 조회 33
양홍원 때문에 스윙스가 뭔 잘못임 어휴..1
8:49 l 조회 44
지금 플 라이즈 성찬이지?4
8:48 l 조회 271
내일 축구 어떻게 될거같니 엄마표 토토 참여해야 하는데 7
8:47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