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른 멤한테 열폭해서 정병짓 해봤자 최애 스케줄이 생기거나 더 잘되는 게 아니고 다같이 죽자는 건데 열등감에 미쳐서 날 뛰는 거 보면 한숨 나옴 그룹은 망해가면서 왜 저럴까나 누구라도 살아남아서 멱살 잡고 끌고 가야 하는 상황인데 참
다른 멤한테 열폭해서 정병짓 해봤자 최애 스케줄이 생기거나 더 잘되는 게 아니고 다같이 죽자는 건데 열등감에 미쳐서 날 뛰는 거 보면 한숨 나옴 그룹은 망해가면서 왜 저럴까나 누구라도 살아남아서 멱살 잡고 끌고 가야 하는 상황인데 참

인스티즈앱
아내의 더러운 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