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46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갑자기 궁금해짐

정산 전에 외국멤이 서민 가정 출신에 본가가 미국이나 유럽이면.. 부모님 두분 뱅기표, 한국 체류비용 다 부담스럽잖아

이게 1년에 두번 이상 오게 되면 더 부담스럽고..

그래서 소속사에서 부모님 비행기표는 지원해주는지 갑자기 궁금해짐

대표 사진
익인1
사비일걸 금전문제때문인지 우리는 안오셨음
정산 잘받는 지금은 투어 함께 하심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준다해도 나중에 돌 정산에서 까지 않나... 그렇게 착한 기업이 있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미자 때 연생 데려가서 그 어린 나이에 데뷔시키면 부모님 뱅기표 쯤은 지원해줘야 복지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 말인지는 알겠는데 그 서민이라는 기준을 어떻게 정할지가 애매해서 공짜로 해주는건 특혜처럼 보일수도 있어서 돌 정산에서 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말은 복지 정산전 직원? 복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복지를 어떤 멤은 해주고 안해주고 이러는 기준이 애매해질 것 같아서 그렇게 안할것같은디.. 진짜 비행기값 못낼 정도면 돌이 직접 말해주면 회사가 들어줄것 같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서민 가정 출신만 해주자는 게 아니고 특히 서민 가정 출신이 뱅기표 부담스럽다는 의미였으 제목에 서민가정 없잖어..
정산 전 외국멤들 부모님 뱅기표 지원하는지가 궁금하다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본문에 서민 출신 가정이면 부담스럽다고 나와있길래.. 당연히 해주는건 당연히 아닐테고 부모님 못오시는 경우면 돌이 요청하면 해주긴할거야 그전까지는 티켓 정도만 초대권으로 제공하는 식일걸 (그것도 무상제공은 아니고 나중에 정산에서 깔 확률 높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ㅜㅜ정없다.. 이정도는 아티스트 복지로 해주지 미자때 한국왔을 텐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근데 그 복지란게 애매함.. 복지란건 요청 전에 먼저 해줘야 하는건데 회사가 먼저 나서서 부모님 뱅기값 체류비용 우리가 내줄게! 이런 경우는 사실상 없지.. 예를들어 외국인멤 둘이 있는데 한명은 그럭저럭 살고 한명은 못산다고 치면 그멤한테만 가서 우리가 지원해줄게! 이러면 모양새도 이상해지고 한국멤도 막 상상 이상으로 가난한 멤 있다치면 부모님 가난하니 우리가 먼저 교통비 숙박비 내줄게 이러는게 더 이상하잖아;; 돌이 요청하면 해주긴 하겠지만 무료로 베푸는식?이랄까 그게 더 자존심 상하게 만들수도 있어 돌이 요청하면 회사에서 가불하거나 정산에서 까는식이 제일 깔끔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하말넘많 라이브 보는데 강민지 입에서 엔시티 나오는 거 웃기고 신기하다
5:08 l 조회 10
멜론 기감 잡고 자고싶은데
5:04 l 조회 10
올팬이면 특정 멤들은 열심히 하고 특정멤은 아닐거아냐5
5:02 l 조회 42
너네 더 위켄드가 연기하는거 봤어? 1
5:00 l 조회 18
다른 돌들도 이런 일 있음?7
4:55 l 조회 81
다들 최애 입덕 계기가 뭔지 궁금해!!1
4:55 l 조회 21
레드레드 코르티스가 만든 거임?3
4:44 l 조회 78
아드리맘 팬덤 vs 마플 판18
4:43 l 조회 82
와 뭔가 정떨어졌다고 생각하긴했는데2
4:42 l 조회 108
사주같은거 볼때 화수목금토 라는게 있잖아7
4:38 l 조회 47
챌린지 같은거 찍을 때 카메라 워킹을1
4:36 l 조회 33
원래 영통에서 타돌 질문 많이함..?15
4:34 l 조회 138
아니 최애 탈빠 하고 싶은데 욕먹으면 신경쓰임1
4:34 l 조회 31
솔직히 최애가 너무 좋고 그룹도 좋음 근데15
4:31 l 조회 98
잉글랜드우승하는것도보고싶긴한데 안보고싶어..(?)
4:28 l 조회 23
난 어릴때 동화책에서 캥거루를 처음 봤는데1
4:28 l 조회 11
하투하 노래 뭐가 중독된다는거지
4:28 l 조회 31
익들아 5시 경기도 재밋을까?? 4
4:26 l 조회 38
곧 해리케인도 경기하네3
4:25 l 조회 21
최애 말고는 타멤한테 호감 안가는 경우 있어?11
4:23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