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뭐가 더 나은 것 같음?
뭐가 더 나은 것 같음?
투본진인데 하나는 마플을 너무 타서 다들 마플 그만타라고 해도 주체할 수가 없음 결국 알티 타서 온세상 케이팝팬들이 알게 됨
Vs 하나는 마플타면 마플타는 팬들 뿌리를 뽑음 결국 발전하는 게 없음
착잡하다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뭐가 더 나은 것 같음? 투본진인데 하나는 마플을 너무 타서 다들 마플 그만타라고 해도 주체할 수가 없음 결국 알티 타서 온세상 케이팝팬들이 알게 됨 Vs 하나는 마플타면 마플타는 팬들 뿌리를 뽑음 결국 발전하는 게 없음 착잡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