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4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뭐가 더 나은 것 같음? 
투본진인데 하나는 마플을 너무 타서 다들 마플 그만타라고 해도 주체할 수가 없음 결국 알티 타서 온세상 케이팝팬들이 알게 됨
Vs 하나는 마플타면 마플타는 팬들 뿌리를 뽑음 결국 발전하는 게 없음 
착잡하다 ^^
대표 사진
익인1
마플판에서 독고다이로 덕질하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잘못했거나 구릴때 입막음하는거 개답답하고 정떨어짐 아닌거아니라고못하고 무조건 입막음하는게 더싫은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꽃밭덕질할거면 아드리맘이 나은 것 같음 마플판은 진짜 걍 진절머리나서 빅나티한테 시비걸린 스윙스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우 둘다개싫다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다 끔찍할것같다 근데 최종망은 결국 아드리맘 아닐까 돌이 잘못해도 오히려 타돌 타팬 욕하면서 자기새끼 끔찍히 감싸다가 정상팬들 다 탈주하고 도태될 것 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제발 둘 중 하나만 골라줘 나 돌아버리기 직전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굳이따지면 후자아닌가
애초에 마이너스 감정이 더크면 덕질을 왜계속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마이너스 감정이 아니라 전체 판의 흐름 말하는 거,,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그니까 어차피 덕질하면서 좋은순간이 더많으니까 마플밭보다는 꽃밭이 더낫단뜻이엇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이해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다겪었는데 후자가 스트레스 배로힘듬
내가지금그래서 탈주직전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후폭풍이 힘들 것 같긴 한데
아직 안 겪어봐서 그런가..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차라리 철판깔고 덕질할거면 아드리맘 ㄱㄱ 정신적인 피로도는 아드리맘 쪽이 덜하긴함 마플은 ㄹㅇ 맨날타면 정신 개피폐해짐 아드리맘쪽은 그래도 내부 단합은 잘되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댓글 하나하나에 다 공감된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걸 둘 다 하고 있는 우리판이 ㄹㅈㄷ다ㅋㅋㅋ쿠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딘지 너무 궁금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갠적으론 전자가 더 나았음 팬들 마플 타는건 흐린눈 가능한데 본진 발전없는건 흐린눈 안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갠적으론 마플판이 나음 발전이 있으니까? 마플판에서 현재 아드리맘판으로 옮겨왔는데 발전이 없고 답답해서 내가 미치겠던데 근데 마플판이면 피드백이 어느정도되는 마플판일경우만 인정임 피드백도안되는데 마플판인건 걍 노답인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플판 진심 최악. 마플판이 발전이 있다는 건 마플타는 팬들의 착각임. 우리가 이렇게 마플을 태워서 나아진거다라고 본인들의 정병을 합리화하는거지 실제로 도움되는거 1도 없음. 그냥 회사에 건의하고 항의하는 걸로 끝나는게 아니라 무조건 멤버들 까빠짓으로 가는 것도 극혐이야. 그렇게 만사가 다 싫으면 탈덕하면 될텐데 이미 최애가 좋아서가 아니라 마플타는것에 중독돼서 붙어있는 것들이라 절대 탈덕도 안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플타서 발전이 있다는건 착각임222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는 마플타면서 아드리맘감성도 같이 함 마플 타는 이유가 진상 민원 넣는 극성 학부모같은 이유임 예를 들면 멤들끼리 서로 놀리면서 재밌게 놀았는데 놀림 당한 멤이 놀림 당한 이유 신경쓰이지 않겠냐 뭐 이런거임 샤갈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페더 엘리아스랑 콜라보 한 신인 남돌.jpg
8:56 l 조회 18
Cj대한통운 기사 뭐지
8:56 l 조회 28
근데 팬 너무 불쌍하다...4
8:55 l 조회 63
부럽다 내최애였음 이미 조리돌림당했음1
8:55 l 조회 28
저 영통이 2만위안이라는거2
8:55 l 조회 49
성찬 뭔일 있음?4
8:54 l 조회 109
ㅍㅁ회사 피셜도 있고 아니라고 설명해주는데 우기는건 정병인가
8:54 l 조회 17
출근하기시러 ㅜ
8:53 l 조회 6
아니 배달기사들 왤케
8:52 l 조회 35
난 ~ 똑같고 다 똑같아 이런 댓글 싫어함
8:52 l 조회 16
울나라 축구 이기겠지
8:52 l 조회 12
지금 별개로 정병들 온 거 맞음 2
8:51 l 조회 60
근데 저 영통팬싸 뭐라 하면 왜 호모충임? 5
8:51 l 조회 95
어우 차멀미 우억
8:51 l 조회 3
밀크티는 얼그레이가 최고2
8:51 l 조회 24
호모충아 날밤새고 플태워도 1차 안줘
8:50 l 조회 33
양홍원 때문에 스윙스가 뭔 잘못임 어휴..1
8:49 l 조회 44
지금 플 라이즈 성찬이지?4
8:48 l 조회 268
내일 축구 어떻게 될거같니 엄마표 토토 참여해야 하는데 7
8:47 l 조회 108
팬들 쉴드 되게 몽총하다6
8:47 l 조회 1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