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견제로 패는거면 이미 락세고 찐팬이 개선하길 바라는거면 이미 처음이 아니라 포기하는 게 맞는 것 같고 솔직히 아이돌 오래할 것 같은 느낌도 아니라 빠혐만 더 심해질 듯
견제로 패는거면 이미 락세고 찐팬이 개선하길 바라는거면 이미 처음이 아니라 포기하는 게 맞는 것 같고 솔직히 아이돌 오래할 것 같은 느낌도 아니라 빠혐만 더 심해질 듯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견제로 패는거면 이미 락세고 찐팬이 개선하길 바라는거면 이미 처음이 아니라 포기하는 게 맞는 것 같고 솔직히 아이돌 오래할 것 같은 느낌도 아니라 빠혐만 더 심해질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