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5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1
비하인드까지 보면 배우라는 직업이 참 신기함 
대표 사진
익인1
이런글 볼때마다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왱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순진해서 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이잖냐 그논리로 로맨스드 10개찍으면 엑스 10명되는것도 웃기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라면 찍을때마다 사랑에 빠질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드라마 찍는 남배마다 사귀는 여배도 있잖아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그 여배 너무 이뻐서 여자인 나도 반할것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드라마 찍는 동안엔 사귈거같음 한편 찍는데 오래걸리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동감ㅋㅋㅋ 연기라고 해도 그게 일로 딱 구분 된다는게 나는 안 해봐서 상상만으론 이해를 못하겠음 금사빠라 그런가 나라면 짝사랑이라도 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촬영장 사람 많으면 키스신 찍는거 더 떨려서 내가 이 사람을 좋아하나 더 착각할것 같음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미새 여미새도 아니고
키스씬도 일인데 그때마다 감정요동치면 일을 어떻게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뮤이긴한데 최애가 막상 키스씬하면 고기덩어리 부딪치는거 같다고해서 빵터졌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촬영장 분위기보면 딱히 감정 크게 안생길거같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오히려 메이킹 보니까 이해가던뎈ㅋㅋㅋ카메라에 사람 개많고 모두가 다 숨죽이고 키스하는 것만 쳐다보고 있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키스신찍는다고 안사귀는게신기하다 이건 모르겠고
아무리본업이라해도 키스신찍는거자체가신기하긴함 작품하기전부터 친구고 친분있던사이에서 작품에서 연인연기하면서 키스신찍고그런배우도있잖아 직업정신리스펙...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실제 촬영장 가보면 그런 생각 사라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신인들은 아직 못 나눠서 사귈 때 있긴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카메라 겁나 많고 각도 이런 것도 다 잡아주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상대역할이 양치안하고 키스신했다썰듣고 저것도 극한직업이네 생각했는데 사랑에빠질까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키스신 각도 잡고 그런 거 빡세서 찍기 힘들댔는데 후딱 찍고 끝내고 싶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현장에서 쳐다보는 사람 오억명에 각도구도타이밍연기 다 생각해야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부러 더 NG 내는 남배우도 있다고 들어서 극혐이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신기하던데...같이 작업하다가 눈맞는 경우 많잖아..ㅌㅍㄴ도 그렇고
연기자들은 현장 분위기 이런거 별로 생각안할듯해서 익숙하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드라마 한 두번 찍는 것도 아니고 여러번 찍으면 익숙해지지 않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뮤지컬 진심...회차만 봐도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근데 여긴 정분 나는 케이스 많긴 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잘생긴사람 이쁜사람 너무 흔한게 연예계고
키스신도 계속 하다보면 무뎌질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를 다 보고있는 상태에서 하는거니까 감정 생기다가도 사라질 것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성형외과서 일할때
남자몸봐도 아무 느낌없었어
홀딱 벗어도 맨날 보고 일이니깐
그런가보다... 일이다 생각하면
그렇지 않을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제들어왔는데 보호소견?이라며 왜또플?
12:23 l 조회 1
시험공부해야하는데 비엘이 재밌음
12:22 l 조회 3
니가 좋아 작사 날먹한게 킹받음
12:22 l 조회 13
논란 아이돌 버블 하는데 아 걍 욕먹는게 웃김ㅜㅋㅋㅋㅋㅋㅋㅋ
12:22 l 조회 28
마크가 몽총해서 몰랐다 치더라도 그회사 다 미국사람인데 한명도 제지를 안했다고?
12:22 l 조회 6
강아지 유치원 이런것도 좋다고 봄2
12:22 l 조회 13
트위터에서 노원구 한복판이라고 했다가 조롱받은거 알아?
12:22 l 조회 36
근데 윈터 정도의 재력이면5
12:21 l 조회 62
정병이 웃긴게 지들 논리 안통하니까 바로 플 돌리는 거 티남
12:21 l 조회 26
김희철 "여자친구, 내가 말 안 해도 무릎 꿇어" 폭탄 발언→이효리 정색 ('연애전쟁')4
12:20 l 조회 49
갤럭시 뒤로가기 기능 이거 설정 어떻게 바꾸는 지 아는 익?2
12:20 l 조회 20
뫄뫄 바쁘지않아? -돈 있으면 해결됨1
12:20 l 조회 16
1초라도 안보이면4
12:20 l 조회 16
근데 굳이 퍼포를 정체성으로 다시 잡은거면1
12:20 l 조회 57
생명은 돈이 최고다.......7
12:19 l 조회 51
예전부터 이해가안감 사람인 애키우는건 1살때부터 맞벌이 많고2
12:18 l 조회 60
마크 챌린지 찍은 거1
12:18 l 조회 66
펫샵에 대해 좀만 알아보면 데리고 올 마음 안드는데5
12:18 l 조회 56
피부색 때문에 저 난리인 와중에
12:18 l 조회 29
어떤 짤 들고오니까 플 쏙 들어간거 웃기네
12:18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