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5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생각해도 팬들끼리 모인 공간이니까 기왕이면 좋은 얘기하고 정보공유하고 그러는 게 좋아보이기는 하는데 뭔가 개선했으면 좋겠는 부분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얘기하고 그러지는 않아? 정병플이면 무시가 답이겠지만 진짜 문제가 있는 상황이면 다들 독방에서 어떤 식으로 반응하는지 궁금함...
대표 사진
익인1
지양하지 독방은 열린문이라 어그로들 개많이 끌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탈만한거는 타고 그냥 본인 한탄이면 안반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우리가 개선해야할걸 말해서 뭐해 그건 회사가 알아서 할 일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꼭 회사만의 문제를 얘기하는 건 아님 문제가 생겼을 때 팬들끼리 생각을 공유하는지가 궁금한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티들이 보고 큰방에 플 태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먼저 독방에서 플 시작하기도 조심스럽긴 하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은 이야기만 해도 바쁜데 뭐더러 개선했을 부분 이야기를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증하고 마플글 쓰고 있어
그럴일 있으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필요하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독방은 ㅇㄱㄹ 상주라서 거의 안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끔 마플글 쓰고 싶긴 한데 ㅇㄱㄹ 끌린적이 너무 많아서 못쓰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독방이 오히려 어그로들이 조작하기쉬움 글하나띄워놓고 중간에 자분댓글넣어가면서 싸움시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싫은사람있으면 좋은사람도 당연히 있는건데 그걸 인정안하더라 내가싫은데 어쩌라고 입막음하지마 이런것도잇음 그러면 괜찮던 사람들도 같이 분위기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린 마플타면 정병이라고해서 안간지 오래임 의견도 안 받아들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도 마플 웬만해서 안하는데 많이 답답하거나 팬덤 전체적으로 말나올일은 글 하나파서 거기에만 달리고 나중에 삭제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독방은 마플밭임. 익명커뮤라서 그런지 짹에서는 아무말 못하면서 마플 타고 싶을때만 독방으로 몰려오는 듯. 일부러 싸움붙이러 오는 ㅇㄱㄹ도 넘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플 썼으면 글관리 해서 ㅇㄱㄹ들 댓삭하면 아무 말 안 하는데 글만 쓰고 가버리면 ㅇㄱㄹ 놀이터 되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게다가 아래에 글 있으면 거기에 의견 달면 되는데 굳이 본인도 말 해야겠다고 글 쓰면 마플글만 계속 올라오고
아래 글에 같이 달리라 하면 자글방이니 어쩌니 뭐라 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ㄱㄹ 꼬일 거 생각하면 걍 글 쓰려다가도 안 쓰는 게 낫긴 하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웬만하면 안해 팬덤 전체적으로 큰문제인것만 한글로 파서 얘기하고 좀다 지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는 멜론 인증하고 마플타는데 그렇게되니까 마플 거의 안타긴하더라ㅋㅋ 난 좋다고 생각해 차피 다들 공감하는 문제지만 하나하나 언급하고싶지 않을수도 있으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플은 찐팬 인증하고 하라고 하면 안 탐 아니 못 탐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어그로가 태우는거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탄하는 마플도 그냥 두니까 습관적 마플로 이어져서 피곤해져 정상팬들도 부정적으로 물들어서 분위기 안좋은 쪽으로 가더라 독방만이라도 꽃밭으로 두는게 맞는 것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하는게 맞지 ㄹㅇ 진짜 누구든 보고 먹잇감 삼는거 순식간임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한 번 타기 시작하면 그땐 그걸로 마플 타더니 이번엔 왜 입막음하냐로 개쌈판 나기도 쉬워서 애초에 전혀 못하게 하는게 나음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독방은 마플밭인데 새벽감성으로 갑자기 마플 쓰는것도 많고 어그로도 많고 힘들다 걍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상주 어그로가 큰방으로 퍼날하거나 일부러 쌈판 만들어서 피로도 높게 만드는 경우 흔하더라 그리고 꼭 어그로 아니더라도 독방 감쓰로 쓰는 팬들 나타나면 또 피곤해짐 그런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화가 나있고 예민해서 하나하나 다 시비로 받아들이더라 그러면서 싸움 나고 또 피곤해지고 어그로는 어 여기 이런 글 쓰면 반응 잘해주네? 싸움 내 마음대로 붙일 수 있네? 하면서 더 늘고... 이래저래 많이 경험했는데 독방은 마플 안타는게 나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제들어왔는데 보호소견?이라며 왜또플?
12:23 l 조회 1
시험공부해야하는데 비엘이 재밌음
12:22 l 조회 3
니가 좋아 작사 날먹한게 킹받음
12:22 l 조회 21
논란 아이돌 버블 하는데 아 걍 욕먹는게 웃김ㅜㅋㅋㅋㅋㅋㅋㅋ
12:22 l 조회 60
마크가 몽총해서 몰랐다 치더라도 그회사 다 미국사람인데 한명도 제지를 안했다고?
12:22 l 조회 6
강아지 유치원 이런것도 좋다고 봄2
12:22 l 조회 13
트위터에서 노원구 한복판이라고 했다가 조롱받은거 알아?
12:22 l 조회 36
근데 윈터 정도의 재력이면5
12:21 l 조회 62
정병이 웃긴게 지들 논리 안통하니까 바로 플 돌리는 거 티남
12:21 l 조회 26
김희철 "여자친구, 내가 말 안 해도 무릎 꿇어" 폭탄 발언→이효리 정색 ('연애전쟁')4
12:20 l 조회 49
갤럭시 뒤로가기 기능 이거 설정 어떻게 바꾸는 지 아는 익?2
12:20 l 조회 20
뫄뫄 바쁘지않아? -돈 있으면 해결됨1
12:20 l 조회 17
1초라도 안보이면4
12:20 l 조회 16
근데 굳이 퍼포를 정체성으로 다시 잡은거면1
12:20 l 조회 57
생명은 돈이 최고다.......7
12:19 l 조회 51
예전부터 이해가안감 사람인 애키우는건 1살때부터 맞벌이 많고2
12:18 l 조회 60
마크 챌린지 찍은 거1
12:18 l 조회 66
펫샵에 대해 좀만 알아보면 데리고 올 마음 안드는데5
12:18 l 조회 56
피부색 때문에 저 난리인 와중에
12:18 l 조회 29
어떤 짤 들고오니까 플 쏙 들어간거 웃기네
12:18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