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생각해도 팬들끼리 모인 공간이니까 기왕이면 좋은 얘기하고 정보공유하고 그러는 게 좋아보이기는 하는데 뭔가 개선했으면 좋겠는 부분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얘기하고 그러지는 않아? 정병플이면 무시가 답이겠지만 진짜 문제가 있는 상황이면 다들 독방에서 어떤 식으로 반응하는지 궁금함...
내가 생각해도 팬들끼리 모인 공간이니까 기왕이면 좋은 얘기하고 정보공유하고 그러는 게 좋아보이기는 하는데 뭔가 개선했으면 좋겠는 부분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얘기하고 그러지는 않아? 정병플이면 무시가 답이겠지만 진짜 문제가 있는 상황이면 다들 독방에서 어떤 식으로 반응하는지 궁금함...

인스티즈앱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