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6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4시간 전 서인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2

[잡담] 소속사들이 국내선예매하는거 법때문아님 | 인스티즈

https://naver.me/Gby2jrOI

정부압박도 아니고 국내팬덤 다지겠다고 회사재량으로 실시하는거래

대표 사진
익인1
이제와서 갑자기 국내팬덤이 소중해지기라도 하셧나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 어항 탈출하니까 그제서야 아쉬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내팬 호구취급하고 잡아놓은 물고기 취급하다가 안되겠나보네ㅋㅋ 아무리 돈이 좋아도 자국내 인지도 무시하면 안되는데ㅋㅋ 진작 호구처럼 충성해줄때 조금이라도 봐주지 그랬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여태까지 안했다는소리라 더 빡치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도 외국 업자들 다 들어온다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차피 선예매해도 남은기간 취소가능아닌가 혜택받아도 남은기간 취소 된다고 바뀐거아냐? 왜 사람들 법때문이라고 그러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암표 불법돼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사람이 소속사 직원도 아니고 그런거 같다고 분석했다는건데 열내는 애들은 왜그런거임?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국팬들이 멤버쉽 결제 안했나ㅋㅋㅋㅋ 어차피 티켓팅 못하니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엔터관계자가 한 말이네 그냥 국가에서 우리한테 불이익준다니까 실행하는거에요 하기 그러니까 저렇게 말한거같은데 언제부터 엔터가 한국팬들 챙겨줬다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국가불이익이라기엔 안하는 회사도 있고 엔터계자도 얘기했길래 가져와봄 이제라도 국내팬 챙기면 좋은거지 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건 그래 근데 이왕 챙기는김에 좀 더 빡세게 챙겼으면 좋겠음. 국내 선예 때 좌석 많이 풀고 티켓팅 사이트보고 취켓하는 팬들 잡도리하고, 지들 코딩 뜯어서 티켓 쇼핑하는 업자들 빡세게 관리하라고 했으면 좋겠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일본처럼 아예 결제선에서 국내만 허용해도 충분히 막을수있을텐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결제에서만 막아도 좋은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국내팬 챙겨주면 좋은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쨌든 좋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해외팬 암만 붙들어 봤자 국내 파이 망하면 걍 망한 아이돌 되는 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럴리없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작 좀 하지 ^^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정부가 이걸로 압박을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었어? 정부 입장에서는 외국인 들어와서 돈쓰는게 더 좋지 않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미표 법개정된거 때문에 그렇게 생각한듯? 그건 재판매 사이트만 압박주는거지 본예매처에 아무런 영향은 없는데 비슷하게 생각했나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ㅎ... 그래도 웃기긴 하다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국내선예매 말하고 있잖니... 그리고 내가 웃기다고 하는 건 국내팬 모으게 하려고 정부가 국내선예매 압박준다 하는 애들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금 너무 빨리 돌고 돌아서 국내팬 잡을거면 확실하게 잡아야 한다고 생각함ㅋㅋㅋㅋ 옛날처럼 앨범 하나 내고 몇달 투어 돌면 그 그룹만 덕질하는 순덕은 거의 안남는 판..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대기인원 4만3천명인데
19:02 l 조회 1
미디어 I.O.I (아이오아이) 'SPF 100+ (Summer Pop Fantasy)' Dance Practice
19:02 l 조회 1
빅뱅 오늘 일예야?
19:02 l 조회 5
빅뱅 첫중막 어디노리지
19:02 l 조회 9
얘들아 쿠플 선예매 1인1매야? 3
19:02 l 조회 10
넘어가는 로딩이 겁나 오래 걸리네 ㅠ1
19:02 l 조회 12
다들 얼마야1
19:02 l 조회 11
띠로리 그래 빂석 갈수 있었을리가ㅋㅋㅋㅋㅋ
19:02 l 조회 5
대기 3만인데 가능할까?
19:01 l 조회 12
최애가 그룹 탈퇴하면 최애 따라간다 vs 그룹 덕질한다1
19:01 l 조회 7
아 빅뱅 ㅁㅊ 3만번대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
19:01 l 조회 25
하투하 쇼핑, 노래방등등 같이 하고싶은 사람 적는 인터뷰??
19:01 l 조회 3
아니 빅뱅 정각에 활성화가 안되고 1초 늦던데 ㅠㅠ
19:01 l 조회 11
99년생인데 윤두준.. .82년생도..61년생 우리 엄마도 좋아해요
19:01 l 조회 6
빅뱅 43000번 받음4
19:01 l 조회 21
빅뱅콘 다들 대기열 몇이야5
19:01 l 조회 32
ㅈㅇㅇ 혼자 기싸움이 아니고 ㅇㅇㅂ 전체가 동조해준거네 ㅋㅋㅋㅋㅋ1
19:01 l 조회 46
나 입시미술했는데 무슨 주제를 주든 꼭 한두개는 개웃긴 그림이 나왔음
19:01 l 조회 6
질문이 있어!!
19:01 l 조회 5
빅뱅 진짜 바로 눌렀는데 18000 실화야?13
19:00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