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팬덤 다 떨어져나가라고 고사를 지내는지 눈치 하나도 안보고 팬들이 마플을 타든 시위를 하든 꾸역꾸역 자기들 맘대로 밀고나감 예전엔 그래도 눈치는 보는 느낌이었고 피드백 되는게 있었는데 지금은 그냥 고집불통 그자체임
팬덤 다 떨어져나가라고 고사를 지내는지 눈치 하나도 안보고 팬들이 마플을 타든 시위를 하든 꾸역꾸역 자기들 맘대로 밀고나감 예전엔 그래도 눈치는 보는 느낌이었고 피드백 되는게 있었는데 지금은 그냥 고집불통 그자체임

인스티즈앱
북한 평양 카페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