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무한도전 본 사람이면 알텐데ㅋㅋㅋ
자신의 잘못은 전혀 생각하지 않고 무조건 '어? 저 인간이 나한테 화를 내네?' → '아 기분 나쁘네' 테크를 손쉽게 타는 것이 문제.
보통은 '어? 저 인간이 나한테 화를 내네? → '왜 화를 내지?' 또는 '내가 뭔가 잘못했구나' → 잘못한게 없다면 '아 기분 나쁘네'로 가야하는데
중간과정이 빠져있는 사람들ㅋㅋㅋㅋㅋ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무한도전 본 사람이면 알텐데ㅋㅋㅋ 자신의 잘못은 전혀 생각하지 않고 무조건 '어? 저 인간이 나한테 화를 내네?' → '아 기분 나쁘네' 테크를 손쉽게 타는 것이 문제. 보통은 '어? 저 인간이 나한테 화를 내네? → '왜 화를 내지?' 또는 '내가 뭔가 잘못했구나' → 잘못한게 없다면 '아 기분 나쁘네'로 가야하는데 중간과정이 빠져있는 사람들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