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72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서양이 아니라고?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짭서양인이라고 하잖앜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태국쪽에 그렇게 서구적이게 생긴 애들이 좀 있댕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양 혼혈인데 엄청 서구적으로 생겨서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알지만 볼때마다 믿기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상 거슬러 올라가면 혼혈 계실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한국에서 태어났지??아 아닌가 대만 태국 혼혈이면 아예 다른나라 사람이겠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아빠 대만 엄마 태국이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봐도 벤쿠버에서 하키할거같이 생겨놓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키를 하긴했음 10년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생긴거만 알고 국적은 몰랐는데 당연 서양인 혹은 서양혼혈이겠거니 했는데 신기하다.. 한국피가 아예 없구나 그럼 모국어는 뭐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영어 제일 많이쓰는듯 어머니가 뉴욕살다 오셔서 근데 중국어태국어한국어영어 다 어느정도는 하는거같음 한국말도 잘하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외팬들이 얘기하는거 찾아봤었는데 중국어 잘 못한대 태국어는 초급수준이고 영어는 매우 유창하니 어휘가 고급스럽다고 함 참고로 제임스는 최근 가장 편한 언어는 한국어라고 했음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돌 스케때 썬글라스좀 안 씌우면 안되나.....
19:15 l 조회 1
청담샵 다니는 잇들아 어디 다녀?
19:15 l 조회 1
요즘 듣기 좋은 노래 추천해주자 서로!!
19:14 l 조회 11
다들 빅뱅 어디 노려?2
19:14 l 조회 42
역대급 안빠진다
19:14 l 조회 40
연준 껌 피규어 나한테 팔 사람 없냐고2
19:13 l 조회 10
최애 소통만 좀 더 노력하면
19:13 l 조회 15
지금 자리 어디 남았는지 말해줄 익
19:13 l 조회 67
판 갈아타고도 쨱 계정 그대로 쓰는 애들 이해가기 시작함1
19:12 l 조회 43
빅뱅 콘서트4
19:12 l 조회 103
나 6천번대였는데 막콘 이층 갔어2
19:12 l 조회 105
놀토에 강남, 리센느 원이랑 미나미 나와주세요
19:12 l 조회 12
자리 잡고 또 대기타는 중4
19:12 l 조회 87
빅뱅 막콘 2천번대로 들어갔는데1
19:12 l 조회 121
플투스ㅡ 관계성이 글케 대박이야? 1
19:12 l 조회 21
빅뱅 막콘 자리 있나요
19:12 l 조회 46
정보/소식 걸그룹 리센느 수원시 홍보대사 임명2
19:11 l 조회 30
타싸에서 처맞고 여기와서 화풀이하는 정병들만 없어도
19:11 l 조회 20
대기열 다 빠지고 튕기진 않는거지??1
19:11 l 조회 33
안효섭 게티 영상 봐ㄷㄷ
19:1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