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 내가 콩해또를 아랑함...... 셋 다 호감이고 걍 팔척장신미남미녀들 또 보고 싶음ㅋㅋㅋㅋㅠ 물론 그때 지금 엠씨 하도 있는 둘 중 한 명 스케 있으면 셋 조합으론 못 보겠지만 쨌든.. ㅅㅊㅅㅊ
이 사진도 예뻐서 저장해둠ㅎㅎ
|
사유) 내가 콩해또를 아랑함...... 셋 다 호감이고 걍 팔척장신미남미녀들 또 보고 싶음ㅋㅋㅋㅋㅠ 물론 그때 지금 엠씨 하도 있는 둘 중 한 명 스케 있으면 셋 조합으론 못 보겠지만 쨌든.. ㅅㅊㅅㅊ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