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73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1

이름도 보호소임 ㅇㅇㅇㅇ보호소..

보호소에 누군가 돈을 주고 파양을 해 내 강아지 맡아달라고 거의 100만원~200만원돈 내는거같더라

그런 강아지를 불쌍한 프레임 씌워서 홍보를 함

파양된 강아지로 어쩌구저쩌구...

나도 강아지 데려오려고 유기견센터랑 이런곳 공고올라오는거 보다가

알고리즘이 그 보호소 인스타를 보여준거....

이름도 보호소고 아이들도 다 큰애들밖에 없고 그래서

데리러갔는데 거긴 시설이 막 좋은것도 아니었음

글고 책임비 30만원을 받더라고..

내가 보고 간 아이가 내가 도착하자마자 나한테 달려와서 다리에 막 매달리는거야 몇십마리중에 딱 걔가

그니까 마음이 너무 동해서 데리고왔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그게 신종펫샵이라더라 ㅋㅋ

파양하는사람한테 돈받고, 입양하는사람한ㄴ테 돈받고.

다행히 정기결제 이런건 안하고 데려올때 딱 30준게 끝이긴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요즘 사기 너무 많아 그냥 찐 보호소 가는게 나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근데 데려올당시에는 보호소 이름으로 신종펫샵처럼 운영되는게 있는지도몰랐어 진짜 감쪽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우 개장수들 진짜 싫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국 거기도 애들로 돈벌이하는거지 뭐 ㅠ 에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책임비 80만원 줬어 ㅋㅋ 불쌍 마케팅 다 하고 무료분양이였는데 계약서 쓸때 책임비 내야된대서 걍 내고 나옴 5년전인데 이때는 사기인지도 몰랐ㅜ 나처럼 자꾸 속는 사람이 나오니까 이제 본격적으로 그러나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책임비 80,,,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ㅠ 무료분양이라그래 꼭 ㅠ 그래서 가서 보면 진짜.. 그냥 두고나올수가없잖아 거기다 책임비 달라고하면서 또 말은 청산유수 왜 받아야만하는지.... 입양 초보들은 그냥 무조건 당할수밖에없는거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혹시 하투하 지우랑 주은
18:34 l 조회 1
코르티스 마틴 키 190 모먼트 레전드짤 떳다 인외같애
18:34 l 조회 1
만찬가 한국어로 들어도 되게 좋다
18:34 l 조회 2
도영이 이 영상보고 쫄았다
18:34 l 조회 3
야키소바 한번도 먹어본적 없는데 마라샹궈 같은건가
18:34 l 조회 6
오늘 수지 소속사 트위터 올린 아누아 비하인드 사진
18:33 l 조회 8
정보/소식 투바투 입시미술 반응 터져서 바뀐 썸네일6
18:32 l 조회 113
이렇게 내가 못 받은 돈만 몇 조인지
18:32 l 조회 9
개쩌는 원빈이 도입부1
18:32 l 조회 27
이 군인 뭐에요..? ㅈㅇ 도영1
18:32 l 조회 30
일본 아키하바라 근처 호텔 3박4일 갈건데4
18:31 l 조회 28
아이패드 용량 어떻게 봐???2
18:31 l 조회 13
요즘 망//돌 해시 유행하던데
18:31 l 조회 41
취사병 진짜 재밌다
18:31 l 조회 5
음중 인가는 이번주 1위 어디가 유력??
18:31 l 조회 31
혹시 용인기흥점 메가커피 갈 수 있는 사람...4
18:30 l 조회 31
이제 서바돌 이벤트성 재결합은 없으려나
18:30 l 조회 25
ㅠㅠㅠㅠ 코르티스 마틴 190이여도 08 애기 맞다 볼살 봐 ㅠㅠㅠㅠ2
18:30 l 조회 52
리센느 아일릿 키키 같은 비슷한 컨셉의 여돌 누구 있어? 3
18:30 l 조회 26
도영아 집에가쟈 ㅠㅠ
18:30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