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7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10년 이상 했으면 됐지

솔직히 아이돌이란게 평생할 수 있는 직업도 아니고 조금이라도 어릴때 개인으로도 자리 잡는게 맞지 

어느정도 나이 먹으면 개인활동 하다가 가끔 뭉치는게 이상적이라고 봄 

무조건 같회사에서 아이돌그룹으로만 활동하길 바라는건 팬들의 이상이자 욕심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팀미새지만
아이돌도 어떻게 보면 그냥 직장인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쉽지만 현실적으로 어쩔수없는부분이긴함..각자갈길 가야하는건데 팬들은 다같이 볼수있는 횟수가 확 줄어드니까 아쉬워서 그런가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룹으로 시작했고 팬이라면 그룹 유지하기 원하니까 난 양쪽 다 이해감... 그래서 요즘 그룹만 재계약들 많이 하더라 좋은 것 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룹을 오래오래 보고싶은 마음을 이해해서 그런가 속상해하는 팬들에게 난 뭐라못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속상함을 넘어서 멤버 탓 하는 팬들 보면 빈정상해ㅋㅋ 그런팬들땜에 개인팬덤화 가속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멤버탓 하는 순간 정병인거지ㅇㅇㅋ근데 콘서트 가서도 먼저 가수가 영원하자하잖아 거짓말인걸 알면서도 믿어보는건데 영원하지 않다는걸 확인받게되면 ㅂㄹ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정도 연차면 각자도생하는 게 맞는 거 같음 대기업 아니면 단체고 뭐고 서포트도 없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오히려 남아있는 멤 개인팬인데 올팬이라면서 탈퇴멤 탓하는 최애팬들 스트레스 받음 병크친 것도 아닌데 그러다 싸움나고 내 최애 욕 먹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그정도면 오래 했는데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바투 휴닝카이가 그린 하이브 불태우는거 선생님 업그레이드 버전
19:00 l 조회 1
ㅌㅇㅌ ㅁㄷ아놀자 태그 봤는데
19:00 l 조회 4
은석 이 릴스 댓글 웃김 ㅋㅋㅋ1
18:59 l 조회 10
260624 톰 포드 뷰티 '타오르미나 오렌지' 론칭 포토월 트와이스 지효 기사사진
18:59 l 조회 7
위시 무슨 자컨인가요
18:59 l 조회 8
빅뱅 2분전 !!!
18:58 l 조회 14
테런들아 콜라보 캐릭
18:58 l 조회 10
만찬가 제이팝 최애곡인데 이게 한국어버전으로 나오네 ㅋㅋㅋㅋ
18:58 l 조회 7
킨텍스 스탠딩 38n번이면 1~2열 가능해?2
18:58 l 조회 10
우울해서 빵샀어 에 대한 울 가족들 대답 진짜 기가 참ㅋㅋ
18:58 l 조회 10
태연 만찬가 뮤비에 리센느 나온거 ㄹㅇ 감다살이다
18:57 l 조회 24
아니 만찬가 뮤비 리센느임????
18:57 l 조회 19
아니 위시 boy meets girl 진심 개좋음 제발 제발 당당하게 듣고싶으니 한국어로도 내주길
18:57 l 조회 12
도영이 ㅋㅋㅋ 팬들 보고 기분좋은거 못숨기넹1
18:56 l 조회 49
만찬가 뮤비 원이 미나미 이쁘다
18:56 l 조회 48
이더앤 쇼타로 원빈 짤3
18:56 l 조회 54 l 추천 1
엔하이픈 이거 어디서 나온 사진이야??4
18:56 l 조회 30
숟가락얹어진토끼 보라색토끼 그리고 수박개 레츠고 ㅈㅇ 투바투 휴닝카이5
18:55 l 조회 22
건호 골반이 하나도 없네 진짜
18:55 l 조회 44
좀 충격적인걸 봤는데2
18:55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