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10년 이상 했으면 됐지
솔직히 아이돌이란게 평생할 수 있는 직업도 아니고 조금이라도 어릴때 개인으로도 자리 잡는게 맞지
어느정도 나이 먹으면 개인활동 하다가 가끔 뭉치는게 이상적이라고 봄
무조건 같회사에서 아이돌그룹으로만 활동하길 바라는건 팬들의 이상이자 욕심같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10년 이상 했으면 됐지 솔직히 아이돌이란게 평생할 수 있는 직업도 아니고 조금이라도 어릴때 개인으로도 자리 잡는게 맞지 어느정도 나이 먹으면 개인활동 하다가 가끔 뭉치는게 이상적이라고 봄 무조건 같회사에서 아이돌그룹으로만 활동하길 바라는건 팬들의 이상이자 욕심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