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7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
부산콘 가는데 차비+숙소비만 거의 20이야 샤갈 
대표 사진
익인1
이제는 익숙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콘갔다가 월요일 출근/등교 우째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이번에 서울에서 지방으로 넘어갔는데 개힘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제 서울은 그럴려니함...고양이나 인천 힘들어죽겟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참고로 서울은 숙소 더 비싸서 부산보다 숙소비 더 나옴 그래도 이젠 익숙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들 다 집일때 나만 집이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교통비 식비 숙소비라면 뭐 걍 콘서트 값임 아까워죽겠음 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뒷풀이 즐기고 싶고 막콘 보고 싶은데 막차도 심지어 8시인가가 끝이고 샤갈 그래서 어쩔수없이 첫중만 항상 갔었음ㅋㅋㅋㅋ 출근하려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지방콘이나 행사가 진짜 소중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큰맘 먹고 가야되 진짜 시간 써 돈 써 현타 오는거 이해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제 힘들다는 생각도 안함ㅋㅋㅋ 근데 나 사는 지역에서 콘서트하는데 뒷풀이까지 했는데도 자정전에 도착한거 너무 좋았음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요일에 가게되면 월요일 연차 써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젠 너무 익숙 .. 그래도 내가 서울가는거 좋아해서 놀러가는값이라 생각함.. 그래도 좀 슬프지만..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차라리 서울이면 낫지 일산이나 영종도는 답도 없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돈도 돈인데 시간도 증말........... 가는데만 5시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서울 3일 올콘하면 티켓+숙박+교통비에 100씀 거기에 식비랑 엠디는 따로…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그래서 악착같이 당일치기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올출은 똥손이라 못하긴해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저 익숙.....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 오늘 일예야?
19:02 l 조회 1
빅뱅 첫중막 어디노리지
19:02 l 조회 2
얘들아 쿠플 선예매 1인1매야? 3
19:02 l 조회 9
넘어가는 로딩이 겁나 오래 걸리네 ㅠ1
19:02 l 조회 9
다들 얼마야1
19:02 l 조회 10
띠로리 그래 빂석 갈수 있었을리가ㅋㅋㅋㅋㅋ
19:02 l 조회 5
대기 3만인데 가능할까?
19:01 l 조회 11
최애가 그룹 탈퇴하면 최애 따라간다 vs 그룹 덕질한다1
19:01 l 조회 7
아 빅뱅 ㅁㅊ 3만번대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
19:01 l 조회 21
하투하 쇼핑, 노래방등등 같이 하고싶은 사람 적는 인터뷰??
19:01 l 조회 2
아니 빅뱅 정각에 활성화가 안되고 1초 늦던데 ㅠㅠ
19:01 l 조회 11
99년생인데 윤두준.. .82년생도..61년생 우리 엄마도 좋아해요
19:01 l 조회 6
빅뱅 43000번 받음3
19:01 l 조회 20
빅뱅콘 다들 대기열 몇이야5
19:01 l 조회 30
ㅈㅇㅇ 혼자 기싸움이 아니고 ㅇㅇㅂ 전체가 동조해준거네 ㅋㅋㅋㅋㅋ1
19:01 l 조회 40
나 입시미술했는데 무슨 주제를 주든 꼭 한두개는 개웃긴 그림이 나왔음
19:01 l 조회 5
질문이 있어!!
19:01 l 조회 5
빅뱅 진짜 바로 눌렀는데 18000 실화야?13
19:00 l 조회 58
건호 오늘 홈마짤2
19:00 l 조회 12
투바투 휴닝카이가 그린 하이브 불태우는거 선생님 업그레이드 버전1
19:0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