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4인으로 유지하고 갠 활동 돌리나 12월생이긴한데 빠르면 올해 말에가거나 늦어도 내년초에는 갈건데 아마 30까지는 거의 못미는거로 알고있어서
4인으로 유지하고 갠 활동 돌리나 12월생이긴한데 빠르면 올해 말에가거나 늦어도 내년초에는 갈건데 아마 30까지는 거의 못미는거로 알고있어서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4인으로 유지하고 갠 활동 돌리나 12월생이긴한데 빠르면 올해 말에가거나 늦어도 내년초에는 갈건데 아마 30까지는 거의 못미는거로 알고있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