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79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울엄마 형제가
아들4 딸3으로 7명이신데
다들 운전을 못하셔서 완전 사고 많이내고
거의 다들 면허는 있는데 운전대 안잡거든

이런것도 완전 유전인가봐…
나는 그래도 괜찮은데 내 동생 진짜 심각하게 못해유
대표 사진
익인1
운전실력도 유전일수가 있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웬만하면 다 유전 맞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간 그런 것 같긴 해 아빠랑 큰아빠들이 다 운전 잘하는데 그 피 물려받은 것 같다고 하시더라고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맞는듯? 우리집 딸만 둘인데 엄마 30년운전 초보운전때 벽에 긁은거 뒷차가 와서 박은거 빼고는 사고난적 x 울언니 주차할때 벽에 긁은거 빼고는 사고x 나 초보때 주차할때 긁은거 빼고 사고 x 언니 나 운전경력 10년넘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할머님께서 운전 못하시거나 운동신경 안 좋으셔?? 이쪽 유전은 모계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가 우리집 다 잘하는데 나만 못함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간감각능력 이런거 부족한건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7월 1일부로 통신사 폰 개통시 얼굴사진(안면인증) 제공해야함 ㅋㅋㅋ
19:05 l 조회 1
빅뱅 지금대기인원중에서
19:05 l 조회 1
와.. 통근버스가 7시1분 출발인데 퇴근을 50분에 내보내주서 옷 대충벗고 출입태그장소까지 또 뜀
19:05 l 조회 1
ㅂㅂ아직도 2.8이야
19:05 l 조회 1
2만 3천 가능하다고 해줘 제발
19:05 l 조회 1
현존하는 예매처중에 그나마 업자 잘 막는게 쿠플이야?
19:05 l 조회 2
빅뱅 빂존은 매진 뜬 듯 ㅇㅇ..
19:05 l 조회 8
다들 지금 몇이니2
19:04 l 조회 27
아니 선예매인데 대기 실허ㅏ야1
19:04 l 조회 26
뭔 선택적 모병제야
19:04 l 조회 11
하 병크멤 그냥 진짜 탈퇴했으면 좋겠다1
19:04 l 조회 15
빅뱅 첫중막중에 어디가 그나마 덜빡셀까4
19:04 l 조회 39
최애야 네가 잘하고 어울리는게 뻔히있는데
19:04 l 조회 19
빅뱅 800이다6
19:04 l 조회 59
뚜이부치 ₊˚⊹♡ ᓚ₍ ^. .^₎
19:04 l 조회 3
개밤티 컨텐츠 올라왔는데
19:04 l 조회 19
대기열 2.8 이면 므조건 3층인가ㅜㅜㅜㅜㅜ2
19:04 l 조회 26
정보/소식 연준 'NO LABELS: PART 02 (Figure Ver.)' 예약구매 안내
19:04 l 조회 6
빅뱅 지금 2.4만인데 2층 에바겠지?
19:04 l 조회 29
그래도 다들 입성은 하겠다
19:0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