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8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7

[잡담] 와 메가커피 팬덤마케팅으로 엄청 효과봤네 | 인스티즈

이벤트하나로 앱가입자가 2배로 늘고 

기사 더 보면 핵심성과창출에 중요한 역할하고 있다함

뭐 예상은 하긴했는데 그래도 신기하네

대표 사진
익인1
저 프로모 진짜 잘했다고 생각함
완전 시골인 우리동네 메가 사장님도 잘팔린다고 좋아했기 때문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년에도 하겠구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걸로 콘서트 해서 더 그런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모델 채용은 별 의미 없어보이는데 마셔야할 이유를 만들어버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사를 보세요 안보고 쓰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것도 있고 콘서트도해서그런거같다고;; 더를 안붙였네 미안 꼽주지말어;;수정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델기용 효과가 있다는데 왜 의미가 옶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건 다른거고 그 이벤트는 이용자 20퍼정도 늘었대 더 높은거 캡쳐한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쿠나 홀더 이쁘긴 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메가는 ㄹㅇ 마케팅 잘함ㅋㅋㅋㅋㅋ 모델들 때매 매출상승 기사 개많이봄ㅋㅋㅋ 축구때도 앱 대기자 10만명인거 보고 개놀랐는뎈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그리규 엄청 공격적으로하더라
당장 컴포즈랑 비교해도 이벤트가 겁나 공격적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때 팬들이 응모하겠다고 대리 주문해주는 거 엄청 뜨긴 하더라 난 시도 안 해봤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타이밍적으로 좋았음 엔위시 상승세랑 맞아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그리고 여러그룹이랑 콜라보해서 더 좋은것같애 솔직히 한그룹만 하면서 계속 이벤트하면 잘 안살텐데 그렇게 상승세일때 이벤트하고 또 다른그룹 컴백할때 모델하면 이벤트하고 효과 엄청볼것같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제발 포스터 그냥 팔아줫으면 좋겠음
아니면 제발 몇 잔 이상 먹으면 응모라도 하게 해줬으면 좋겟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메가는 나름 잘 쓰는거 같은데 나머지 저가는 … 흠 잘 모르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직히 저가커피 안 가는데 모델 한다니까 괜히 한번 더 가보고 하게 되더라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댈구 해주는 이벤트 많더라
덕분에 오랜만에 마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ㄷ 내 본진이 한다니까 열심히 갔었지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시급 올려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콘서트 응모 안해도 컵홀더 받으러 많이갈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ㅋㅋㅋ 메가커피 앱을 다 깔아보네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위시 컵홀더땜에 메가감ㅋㅋㅋㅋ 오늘도 포카땜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저가커피가면 메가로 가게 되긴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생일때 컵홀더 내주는게 ㄹㅇ인듯... 부러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생일 이벤트랑 홀더가 크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만해도 원래 메가 전혀 안갔었는데 작년에 위시 입덕하고 메가만 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효과 ㄹㅇ 큰거같은게 작년에 이어 올해도 생일 컵홀더 하는거보고 진짜 이득 많이봤구나 싶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생일 컵홀더 아이디어 진짜 좋은 것 같다 전국단위 생카를 열어버리는 거니까.... 생카 못 도는 사람도 기분 낼 수 있고 평소에 끼워주는 단체 홀더랑은 디자인도 다르니까 소장 가치도 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메가는 콘서트랑 연결해서 팬들이 무조건 사먹을수 밖에 없지 ㅋㅋㅋ 전략을 잘 짯어 휀걸들이 돈 젤 잘쓰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나라도 집앞 저가커피매장에서 생일기념 홀더 나눠준다하면 일부러 갈듯... 부러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엔위시팬아닌데도 컵홀더 예뻐서? 메가 자주감... 아이돌이라는거때뭉인듯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팬은 아닌데 잘생긴 남정네 컵홀더 받으면 기분이 좋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메가에서 굿즈도 팔잖아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어차피 사먹는거 팬들은 저기로 가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슴돌들 구매력 높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퇴근길에 항상 메가오더 주문해서 픽업하고 집 가는데 원래는 3분이면 다 준비됐다고 연락 오는데 10분 꽉 채워서 픽업연락 오면 컵홀더 바뀌어 있음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파리패션쇼까지 온 팬들한테 고맙다고 10만원짜리 100개 돌린 연예인
19:17 l 조회 1
미디어 SPF 100+ 안무 영상도 올려준 아이오아이
19:17 l 조회 1
빅뱅 첫콘 천번대 뜨고 들어감
19:17 l 조회 1
타씨피 보면서 알페스는 기세라는 걸 깨달았다
19:17 l 조회 1
드디어 만번대 돌파했다
19:17 l 조회 1
문화충격이네 마돈나랑 찰리xcx 파리 쇼장에서 흡연ㅋㅋㅋ
19:17 l 조회 1
회사가 헤메코 차별 두는거 기분 드럽다
19:17 l 조회 1
사촌동생이 투바투 연준 좋아하는데
19:16 l 조회 1
재현즈 이런 거 다시 해주면 조켓다
19:16 l 조회 1
쿠팡플레이 + 국내 선예매 고트하다…
19:16 l 조회 41
ㄴㅇㄱ 만찬가 태연 목소리에 뮤비 원이 미나미 나오는구냐
19:15 l 조회 5
지민이 웃긴다
19:15 l 조회 4
안건호 미침????1
19:15 l 조회 13
빅뱅 중콘 좌석 현황 어때 ..?
19:15 l 조회 45
60계 쯔란, 간지 고민된다
19:15 l 조회 4
나 른충이 혐오 있는데 2
19:15 l 조회 10
쿠팡플레이 주소 입력 오류 어떻게 해ㅜㅜㅜ???? 버려야돼???2
19:15 l 조회 26
티켓 현장거래 했는데 엄청 민망해 하심
19:15 l 조회 14
진짜 돌 스케때 썬글라스좀 안 씌우면 안되나.....
19:15 l 조회 15
청담샵 다니는 잇들아 어디 다녀?
19:15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