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매일 가긴 했는데 나도 이제 나이먹고 할일이 있으니까주에 많으면 3번 가고 그래도 주에 아무리 못해도 한번은 꼭 가는 카페가 있는데......친구가 음 그정도면 그냥 들렀다 정도 아니야? 이러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