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80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차라리 예능쪽이라도 전전하는게 나음 ㅠ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배우한다그러면 확 거리감느껴져 뭔가.. 그리고 연기못한다고 욕먹을확률도 높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최애든 아니든 누가 한다면 좋을거 같음
이름 알리기 최고라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라도 해야지 그래두 연기하면 오래 볼 수 있으니가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막상하면 ㄱㅊ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오래보고 싶어서 연기 배워주면 좋겠는데 안 배워봤다해서 슬픔ㅠ 마스크 괜춘한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인이 아이돌, 솔로의지가 강해보이면 ㄱㅊ음 그냥 잼컨하나 느는거 근데 아예 배우로 가면 나도 탈덕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거리감은 지금도 느껴져서 ㄱㅊ 연기하면 오래활동할수 있으니깐 좋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좋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연기력으로 욕 먹을까봐 안했으면 좋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각자 잘하는거 하는게 맞지 아이돌은 전성기가 있고 비용이랑 시간이 많이 필요하니 평생 매진하기 어렵고, 본인이 좋아하는거 또는 잘하는게 해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ㄷ 연기가 제일 싫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음악적으로 욕심있는 돌들좋음 돌로만 썩기는아깝기도해서 솔로나 작곡공부해서 꾸준히 활동했으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잘되던안되던 솔로활동을 제일 원하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근데 솔로로 성공하기가 힘들거같긴해 노래잘받아야되고 모든게 맞아떨어져야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ㄷ 연기한다고 하면 아이돌활동 거의 못하니까 싫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연기 잘하면 되게 좋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ㅌㅇㅌ ㅁㄷ아놀자 태그 봤는데
19:00 l 조회 3
은석 이 릴스 댓글 웃김 ㅋㅋㅋ
18:59 l 조회 8
260624 톰 포드 뷰티 '타오르미나 오렌지' 론칭 포토월 트와이스 지효 기사사진
18:59 l 조회 4
위시 무슨 자컨인가요
18:59 l 조회 8
빅뱅 2분전 !!!
18:58 l 조회 14
테런들아 콜라보 캐릭
18:58 l 조회 8
만찬가 제이팝 최애곡인데 이게 한국어버전으로 나오네 ㅋㅋㅋㅋ
18:58 l 조회 6
킨텍스 스탠딩 38n번이면 1~2열 가능해?2
18:58 l 조회 10
우울해서 빵샀어 에 대한 울 가족들 대답 진짜 기가 참ㅋㅋ
18:58 l 조회 9
태연 만찬가 뮤비에 리센느 나온거 ㄹㅇ 감다살이다
18:57 l 조회 24
아니 만찬가 뮤비 리센느임????
18:57 l 조회 18
아니 위시 boy meets girl 진심 개좋음 제발 제발 당당하게 듣고싶으니 한국어로도 내주길
18:57 l 조회 10
도영이 ㅋㅋㅋ 팬들 보고 기분좋은거 못숨기넹1
18:56 l 조회 46
만찬가 뮤비 원이 미나미 이쁘다
18:56 l 조회 45
이더앤 쇼타로 원빈 짤3
18:56 l 조회 52
엔하이픈 이거 어디서 나온 사진이야??4
18:56 l 조회 29
숟가락얹어진토끼 보라색토끼 그리고 수박개 레츠고 ㅈㅇ 투바투 휴닝카이5
18:55 l 조회 21
건호 골반이 하나도 없네 진짜
18:55 l 조회 40
좀 충격적인걸 봤는데2
18:55 l 조회 98
태현이가 유준이 대하는 거 진짜 ㄹㅇ 다정한T 그 자체야2
18:5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