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81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0
사례 10은 대리 아니냐묘
대표 사진
익인1
10이면 1만원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만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 웃긴거 뭔지 앎? 대리는 30~50씩 받음ㅋㅋ 걍 개빡쳐서 나 혼자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씨 그지통온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리는 더 받긴해.. 가격이 전체적으로 겁나 오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만 여기는 용병이잔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긍까 원래 대리보다 싼 맛으로하는게 용병인데 대리도 가격 올라서 용병도 오른거 같다 요말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용병이면 아예 안받는게 용병인거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그런거 본 적이 없는걸 언제부터 용병이 아무것도 안 받고 봉사하는거였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에게
내가 더 응인데? 적어도 여기 처음에 용병이라는 거 생겼을때 돈 안받았어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0에게
처음엔 그랬을지몰라도 지금은 다 받는듯 인기돌은 시간도 오래걸려서 가끔 무료로해주는 착한 익들도있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초에 구할때 대리 구하듯이 하던데 인증사진도 받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증사진 필요없으니까 구해지면 조켓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사례 없어도 손늘리기로 도와주는 익들 잇는데 오히려 대리보다 더 잘 잡아주실 때가 있음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티켓값오르니 오르는건가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너무 간절했던 콘 있어서 10주고 용병 구했었는데 대기번호 나보다 못받아서 뭐지 싶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ㅠㅠㅠ 나도 용병 많이 했는데 구하는 입장 되니까 10 이런건 부담스럽다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것도 용병이 올렸다기 보다는 용병 구하는 쪽에서 올리는 거였음ㅇㅇ 그러면서 용병 경력 따지기 시작하구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놀은 동접 안되니까 용병 느낌이 아니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동접안되는게 크긴크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인티도 수고비 쎄더라 그래서 난 걍 티베 쇼핑 했는데 티베도 곧 없어져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용병맡기는사람이 10부르는건 그런가싶은데 용병 하는사람이 10달라고하는건 좀.. 그런것같긴함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그냥 내가 잡은대로 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경력 인증바라면 돈도 그만큼 줘야지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손빌리기로 도움받고 깊티나 주던 문화는 사라진지 오래임 걍 플미판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첨에는 킾티로 받았럿는뎈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좀 다른 얘기일 수 있는데 경력 요구한 것도 아니고 그냥 용병구한다 성공 시 사례 얼마 줄 수 있다 이렇게 글올리니까 ㅇㅇ인데 n만원? 그걸로는 안 되지 이런 댓글 달려서 그 뒤로 여기서 안 구하고 걍 내가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그래? 익이 너무 좋은자리만 바랬었어 ?! 요즘도 난이도 쉬운건 깊티부터시작해서 사례적게주는사람도 있던데 인기돌은 좀 다를순있는데 그럴땐 티켓팅 직전에 구해봐 잘구해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그냥 입성 목표라고만 말했는데도 저러더라고..ㅜㅜ 앞으로는 진짜 직전에 구해봐야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웅 ㅠㅠ 너무 직전에 구하면 촉박하니까 2시간전~1시간전쯤 구해봐 !! 3시간전도 괜찮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알려줘서 고마워.. 기억해두고 있어야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6에게
웅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한 2년 전만 해도 4만원이었는데 지금은 손늘리기도 2만원은 받아야 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대리보다 여기 용병이 더 잘하는 경우가 많아서 난 그냥 씀 대리보다도 싸고
대리는 여러계정 하면서 잘 잡지도 못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럴땐 걍 경력안보고 연습용으로 해볼사람 구하는게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애초에 용병 구하는 애들이 가격 올려서 말하든디
사례 0 하는데 들어가면 자기들이 먼저 가격을 말해줘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빅뱅 ㅁㅊ 3만번대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9:01 l 조회 1
하투하 쇼핑, 노래방등등 같이 하고싶은 사람 적는 인터뷰??
19:01 l 조회 1
아니 빅뱅 정각에 활성화가 안되고 1초 늦던데 ㅠㅠ
19:01 l 조회 1
99년생인데 윤두준.. .82년생도..61년생 우리 엄마도 좋아해요
19:01 l 조회 1
빅뱅 43000번 받음
19:01 l 조회 1
빅뱅콘 다들 대기열 몇이야
19:01 l 조회 1
ㅈㅇㅇ 혼자 기싸움이 아니고 ㅇㅇㅂ 전체가 동조해준거네 ㅋㅋㅋㅋㅋ
19:01 l 조회 2
나 입시미술했는데 무슨 주제를 주든 꼭 한두개는 개웃긴 그림이 나왔음
19:01 l 조회 2
질문이 있어!!
19:01 l 조회 3
빅뱅 진짜 바로 눌렀는데 18000 실화야?4
19:00 l 조회 21
건호 오늘 홈마짤
19:00 l 조회 6
투바투 휴닝카이가 그린 하이브 불태우는거 선생님 업그레이드 버전
19:00 l 조회 6
ㅌㅇㅌ ㅁㄷ아놀자 태그 봤는데
19:00 l 조회 12
은석 이 릴스 댓글 웃김 ㅋㅋㅋ1
18:59 l 조회 21
260624 톰 포드 뷰티 '타오르미나 오렌지' 론칭 포토월 트와이스 지효 기사사진
18:59 l 조회 12
위시 무슨 자컨인가요2
18:59 l 조회 11
빅뱅 2분전 !!!
18:58 l 조회 20
테런들아 콜라보 캐릭
18:58 l 조회 10
만찬가 제이팝 최애곡인데 이게 한국어버전으로 나오네 ㅋㅋㅋㅋ
18:58 l 조회 8
킨텍스 스탠딩 38n번이면 1~2열 가능해?2
18:5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