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81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왜 언니라규 안 하는거얌 왜 자기를 남자로 바꺼버리는거냐고....

오빠라고하는것도 이상했는데 누님 누나 이러는것도 이해 안감!!ㅜ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도 넴드들 스스하면 누나라고 하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그러는구야...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별의미없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쿤,,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이해가 안돼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언니라고 하면 좀 부끼럽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가ㅋㅋㅋ 나는 이해할 수 없지만 그들만의 뭔가 통하는 게 있나보다 하는 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나도 탐라 보면서 익숙해지려고 하는중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언니...는 너무 사귀는거같음....>_< 부끄러웡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이런거면 귀엽따아....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악 ㄱㅇㅇ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엽노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나는 진짜로 언니라고 부르면 너무 설레서 누나라고 부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그러는거임ㅋㅋㅋㅋㅋ 팬들끼리도 다 여자인거 아는데 장난치는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왜그러는지 이해가 안가지만 문화라니까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팬들끼리도 그러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약간 남자끼리 서로 언니거리는거 보는 느낌인가.....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바투 휴닝카이가 그린 하이브 불태우는거 선생님 업그레이드 버전
19:00 l 조회 1
ㅌㅇㅌ ㅁㄷ아놀자 태그 봤는데
19:00 l 조회 4
은석 이 릴스 댓글 웃김 ㅋㅋㅋ1
18:59 l 조회 10
260624 톰 포드 뷰티 '타오르미나 오렌지' 론칭 포토월 트와이스 지효 기사사진
18:59 l 조회 7
위시 무슨 자컨인가요
18:59 l 조회 8
빅뱅 2분전 !!!
18:58 l 조회 14
테런들아 콜라보 캐릭
18:58 l 조회 10
만찬가 제이팝 최애곡인데 이게 한국어버전으로 나오네 ㅋㅋㅋㅋ
18:58 l 조회 7
킨텍스 스탠딩 38n번이면 1~2열 가능해?2
18:58 l 조회 10
우울해서 빵샀어 에 대한 울 가족들 대답 진짜 기가 참ㅋㅋ
18:58 l 조회 10
태연 만찬가 뮤비에 리센느 나온거 ㄹㅇ 감다살이다
18:57 l 조회 24
아니 만찬가 뮤비 리센느임????
18:57 l 조회 19
아니 위시 boy meets girl 진심 개좋음 제발 제발 당당하게 듣고싶으니 한국어로도 내주길
18:57 l 조회 12
도영이 ㅋㅋㅋ 팬들 보고 기분좋은거 못숨기넹1
18:56 l 조회 49
만찬가 뮤비 원이 미나미 이쁘다
18:56 l 조회 48
이더앤 쇼타로 원빈 짤3
18:56 l 조회 54 l 추천 1
엔하이픈 이거 어디서 나온 사진이야??4
18:56 l 조회 30
숟가락얹어진토끼 보라색토끼 그리고 수박개 레츠고 ㅈㅇ 투바투 휴닝카이5
18:55 l 조회 22
건호 골반이 하나도 없네 진짜
18:55 l 조회 44
좀 충격적인걸 봤는데2
18:55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