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ㅁㄱ댓 자체가 자글방인건 앎 근데 어그로글엔 달수있다고 생각하거든근데 문제도 아닌데 그냥 넘기면 되는 글까지 득달같이 익인1로 와서 ㅁㄱ댓 남기고가면 진짜 없는 감정도 생길 수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