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8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3

[정보/소식] Sk 그룹 대구 투자 백지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광주에 지으라고 압박 개넣더니 결국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구 패싱한 이유가 있겠지 한두푼도 아니고 8천억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새로운 대구시장이 잘 해주겠지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됐다 낙후된 호남 지원해줘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쎄 대구가 과연 광주보다 나은 조건을 제시하려는 노력은 했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데이터센터 안좋은거 아니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미국에서는 자기사는데 짓지말라고난리라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외국에서는 혐오시설로 분류하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기는 위치도 좋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고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구 살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닌 대구 사람인데 오히려 좋음 미국에선 서로 안들어오게하려는 기피시설이던데 낙동강 안 그래도 녹조라떼 얘기 많고 대구는 이미 더운데 잘됐음 데이터 시설이라 고용에도 별 도움 안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데이터센터는 기피시설이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대구 사람이지만 호남밀어주기 이러고 앉았네 이런다고 대구 발전하나 속터지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호남 밀어주기 << ㅋㅋ 웃기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른 기사들 보니
- 2년 넘도록 착공 안되서 사실상 사업이 중단된 상태
- SK그룹이 조만간 국내 주요 권역 5곳에 AI 데이터센터를 구축하는 대규모 투자 구상을 발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후보지로 부산·울산·경남, 전남·전북, 세종·충남 등이 거론되고 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856829?sid=102

라고 되어있는데 뭐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요즘 제목을 자극적으로 써서 그러는 것 같어. 익인이 댓글로 적은게 맞는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데센은 필요없어 일자리창출도 안되고 주변 물만 오염시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른기사에선 데이터센터는 충청이고 호남은 공장이라던데 걍 확정될때까지 아무도 모를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에휴 몰라 대구익인데 추경호 뽑은사람들이랑 추경호가 알아서 대구 발전시켜라임 쌰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구 저기 부촌인데 데이터 센터를 어케 지어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ㄱㄴㄲ 애초에 어려워 보이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판교가 데이터센터로 시작한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허허벌판에 데이터센터 짓고 사람들어오는거랑 옛날부터 잘먹고잘사던 지역에 데이터센터 들어오는거랑은 다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건 시작이고.. 이미 돈많은 사람들 사는 지역에 기피시설 들어오는걸 누가 반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추경호 우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 좋네 잘생각한듯 대구는 패싱하는게 맞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대구익인데 나만 저기 허허벌판이라고 생각했나… 라팍이랑 둘 다 되게 먼 느낌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뭐 추경호가 알아서하겠지 그러려고 추경호뽑은거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추경호 믿으셔야지 뽑은건 본인들인데 어쩌겠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ㅌㅇㅌ ㅁㄷ아놀자 태그 봤는데
19:00 l 조회 3
은석 이 릴스 댓글 웃김 ㅋㅋㅋ
18:59 l 조회 8
260624 톰 포드 뷰티 '타오르미나 오렌지' 론칭 포토월 트와이스 지효 기사사진
18:59 l 조회 4
위시 무슨 자컨인가요
18:59 l 조회 8
빅뱅 2분전 !!!
18:58 l 조회 14
테런들아 콜라보 캐릭
18:58 l 조회 8
만찬가 제이팝 최애곡인데 이게 한국어버전으로 나오네 ㅋㅋㅋㅋ
18:58 l 조회 6
킨텍스 스탠딩 38n번이면 1~2열 가능해?2
18:58 l 조회 10
우울해서 빵샀어 에 대한 울 가족들 대답 진짜 기가 참ㅋㅋ
18:58 l 조회 9
태연 만찬가 뮤비에 리센느 나온거 ㄹㅇ 감다살이다
18:57 l 조회 24
아니 만찬가 뮤비 리센느임????
18:57 l 조회 18
아니 위시 boy meets girl 진심 개좋음 제발 제발 당당하게 듣고싶으니 한국어로도 내주길
18:57 l 조회 10
도영이 ㅋㅋㅋ 팬들 보고 기분좋은거 못숨기넹1
18:56 l 조회 46
만찬가 뮤비 원이 미나미 이쁘다
18:56 l 조회 45
이더앤 쇼타로 원빈 짤3
18:56 l 조회 52
엔하이픈 이거 어디서 나온 사진이야??4
18:56 l 조회 29
숟가락얹어진토끼 보라색토끼 그리고 수박개 레츠고 ㅈㅇ 투바투 휴닝카이5
18:55 l 조회 21
건호 골반이 하나도 없네 진짜
18:55 l 조회 40
좀 충격적인걸 봤는데2
18:55 l 조회 98
태현이가 유준이 대하는 거 진짜 ㄹㅇ 다정한T 그 자체야2
18:5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