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제발 자기들 친목은 팬들한테 안 보여주면 좋겠음 물론 자기들끼리는 함께한 세월이 있으니 잘 지내고 친하겠지 근데 팬들 입장에서는 지금의 그룹을 좋아하는 건데 자꾸 나간 멤이랑 친목을 보여주면 기분도 그렇고 굳이 싶은… 잘 지내는 건 뭐라 안 함 그냥 티 좀 안 내면 좋겠음
제발 자기들 친목은 팬들한테 안 보여주면 좋겠음 물론 자기들끼리는 함께한 세월이 있으니 잘 지내고 친하겠지 근데 팬들 입장에서는 지금의 그룹을 좋아하는 건데 자꾸 나간 멤이랑 친목을 보여주면 기분도 그렇고 굳이 싶은… 잘 지내는 건 뭐라 안 함 그냥 티 좀 안 내면 좋겠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