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07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5
이장우가 대전 로고 파란색인거 민주당 연상시킨다고 국힘 빨강색으로 바꾸고 대전이쥬 슬로건 씹류경제도시 대전 ㅋㅋ 이난리할때도 진짜 누가 뽑았나 싸그리 모아서 빠따치고 싶었는데 
트램 설치한다고 깝쳐서 채무 1조 5천억 만들었댄다 이것때문에 길 개막히고 나무 다 뽑아내서 도시가 열은 열대로 받고 빚까지 생겼음
대표 사진
익인1
이장우 이샊야 니 돈으로 물어내라 진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구때도 말아먹엇는데 왜 시장까지 뽑아줬냐고 ㅈㅉ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중에 2찍 텅머리들은 허태정 탓하더라 이장우가 임기동안 무능하게 세금만 축냈는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생부럽다 저렇게막나가도 뽑아주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트램깐다고 교통체증 개심해짐 미친거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대전에서 일때매 잠깐 살때 대전토박이 동기가 트램 개극혐하던데 저거때매 길막히고 난리라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심지어 완공 지연됨 개미췬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동구청장 시절부터 똥 줠라 싸대서 진심 개극혐했는데 어쩌다 시장까지 에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0시 축제도 내 주변 현지인 아무도 안좋아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트램을 왜 만든 거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인 업적 남길려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말 필요해서 만든건 아닌가보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필요없음... 애초에 광역시 중에 대전에 제일 작은 편에 속하는데 트램을 만들어서 뭐할거임... 지하철 만드는 거 돈 많이 들어간다고 트램 만드는데 1조 5천억은 땅파면 나오냐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러나 저러나 돈 드는거 지하철이 나았겠네 어느 지역이든 거지같은 짓 하는건 똑같구나ㅎ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호선 필요하긴해 ㅠ 근데 그게 트램일 필요가 있었는지는 ...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그럼 차라리 이러나 저러나 돈 드는거 지하철을 만드는게 나았을 수도 있겠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하 ㄹㅇ 지하철을 만들었으면 진짜 개쓸데없이 나무 안 뽑아도 됐는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에휴 대전 시민들도 답답하겠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전 이번에도 국힘이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시 민주당인걸로 알고있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민주당 허태정 됐음 그래서 이장우 없적 허태정한테 떠넘기기 중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하철 2호선 만들라다가 트램으로 바꾼거 맞나? 깝치지말고 걍 지하철이나 만들지 생각했었는데ㅜ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 나도 방금 대전 파산위기 뉴스 보고왔는데 진심 개빡침 진짜로ㅋㅋ 트램 처 치우라고 진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ㅁㅊ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장우 이미 꺼졌지만 또 꺼져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2의 레고랜드 사태인가 이걸로 파산 위기까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뽑은놈들이 n빵해라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넥도 리우는 좀 관심 못받는 거 같은데
5:31 l 조회 10
OnAir 스위스 이겨라
5:28 l 조회 5
2018 멜뮤 티켓 가격 기억나는 사람1
5:20 l 조회 20
나 맘 식음..
5:17 l 조회 48
큰방 쭉 보다가 개웃긴 게 쭉 줌 워딩 비판하다가
5:14 l 조회 29
OnAir 우리가 2위를 하면 캐나다 만날 확률 높아지겠네 스위스 선제골이네5
5:09 l 조회 45
스키즈 아이튠 월드, 미국, 유럽 다 1위했어3
5:08 l 조회 34
여돌도 리즈가 딱 25~26살까지인듯
5:07 l 조회 27
한번 가고말 PC방에 가서 회원가입하면 개인정보만 유출되는거야?1
5:04 l 조회 12
코르티스 주훈 되게 얼굴 신기하다(p)2
4:53 l 조회 45
오늘 월드컵 경기 얼마나 중요해??4
4:52 l 조회 68
그 클럽에서 많이나오는 외힙노래ㅠㅠ wait a minuie 이러는 노래 뭐지ㅠㅠㅠㅠ2
4:52 l 조회 33
뭔가 탈빠 가능할거같음 쀨이옴6
4:44 l 조회 83
3
4:42 l 조회 62
나!!! 빅뱅!!! 콘서트!!!! 간다!!!!1
4:37 l 조회 45
우리 판 아줌마들 진짜 짜증 나서 미치겠다1
4:35 l 조회 77
올데프 영서 진짜 초미녀다
4:20 l 조회 33
너무 배고픈데 지금 연두부 퍼먹는거 어떻게 생각함9
4:19 l 조회 78
탈덕했는데 이유가너무슬픔10
4:12 l 조회 212
남아공전 광화문 출연가수 HYNN이네1
4:03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