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1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기든 딴데든 공계든 마플 타는 거 대부분이 걍 별 생각이 없음 걍 왤케 화가 많지..? 왤케 힘들어하지..? 하게 됨..ㅋㅋ 좋은 건지 안 좋은건지 모르겠다
대표 사진
익인1
좋은거지 그걸로 안힘들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해 근데 다 분위기 개판인데 혼자 머쓱하게 있는 거 같아서 먼가 기분이 묘해짐..ㅋㅋ큐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나도 딱 그래 근데 난 평상시에도 좋은게 좋은거다~ 이런 마인드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려 본진 관련 아니고 걍 현생에서도 그런 편이야ㅋㅋㅋㅋㅋ 그게 모든 곳에 적용 되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은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 좋은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대체로 이런데 다행이라고 생각함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스트레스는 안 받는다만 걍 판 분위기 별로인 거 마주치면 엇.. 하게 되긴해..ㅋㅋㅋ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전조은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게 맞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게 좋은거야 덕질도 취미생활 정도로 즐기는게 맞음 다들 그게 안되니까 그런거규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취미 보다는 깊게 덕질하는 편인데도 꽃밭이라서..ㅋㅋ큐ㅠㅠ 다들 즐기기 바라는 건 아니긴 한데 걍 당사자인 멤버도 별 생각 없을 건데 과하게 몰입한 뭔가를 마주할 때마다 좀 뭐랄까 기분이 이상해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런데 꽃밭이라기보단 걍 생각 없이 낙천적인 부분이 있음..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이래나저래나 덕질하기엔 좋다 생각햐 나도 덕질하면서 스트레스 받는 일 있긴한데 현생에서도 스트레스 받는 거 걍 뒤돌면 잊는 사람이라서 덕질할 때도 그래..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게 좋은건데ㅋㅋㅋㅋ정병이 비정상이지ㅋㅋ덕질은 좋은게 좋은거다 생각하고 해야하는 취미의 영역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해 근데 찐팬이 막 너무 정병 먹은 거 같은 걸 마주할 때마다 공감이 하나도 안 되어가지고 맨날 진짜 이 정도라고 싶어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람마다 덕질방식이 다른거임 과몰입심한사람이있고 가볍게 덕질하는 사람있고 차인듯 정병짓하지않는이상 성향차이라보면 편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차이 있는 건 당연히 알지만 걍 머랄까 분위기 개판이니까 내가 너무 꽃밭인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글 써봄..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꽃밭인게 본인한테 제일좋다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럽다 진짜 나도 그러고 싶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럽다 나도그러고싶은데 쳐맞는멤이 최애가항상껴있으니까 그게잘안되네 ㅠ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그래 행복하자고 덕질하는거니까 적당히 스루함 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ㅋㅋㅋ연애 티 좀 내지말라 티난다
2:09 l 조회 1
걍 모든 돌들이 본인이 미감 뛰어나다 싶은거 아님 전문가한테 맡기든지 팬들 의견 따라 ㅈㅂ
2:09 l 조회 1
최애따라 손민수한 버릇 ㄹㅇ 손민수잘했다 싶어짐
2:09 l 조회 1
오프 스케 응모한거 다 떨어져서 우울해서 멘탈회복이안됨 ㅜ
2:09 l 조회 1
내 최애 헤어도 이때싶 당나귀귀 해야겠다
2:08 l 조회 10
우현시
2:08 l 조회 4
원희 비누크런치슬랑이 이거 어디껀지 아는 사람
2:07 l 조회 14
나 옛날에 어떤 익이 큰방에 사진가져와서 헤어마플 타는데3
2:07 l 조회 30
다 됐고 치킨 먹고싶음
2:07 l 조회 5
내돌 팬덤 개싫어서 가끔씩 고함지르고 싶음
2:06 l 조회 31
나는 아이돌 쉬운 직업이라고 생각 절대 안 함
2:06 l 조회 26
우린 조회수가 안 나올 자컨이라도 있으면 좋겠다
2:06 l 조회 11
나 응원봉 아크릴판 첨 사보는데 이거 파란색 글씨랑 점선은 원래 있는거야?2
2:06 l 조회 7
트위터 좋아요 어디로 간거야ㅠㅠ4
2:06 l 조회 21
내 최애 헤어 그 맴팬들은 다 좋아하는데 타맴 악개정병들이 간섭 심해1
2:05 l 조회 29
남돌 헤어피스는 진짜 다같이 하지 말자1
2:05 l 조회 29
나 두바이 초코 아직도 안먹어봤어
2:05 l 조회 6
장발 자체를 싫어하는게 아닌데 왜 장발 싫어하는거마냥 몰고가지?
2:05 l 조회 21
콩국수 땡긴다
2:05 l 조회 7
그래도 지금 주어는 기갈이 생길정도의 붙임머리는 아니잖아1
2:05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