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기든 딴데든 공계든 마플 타는 거 대부분이 걍 별 생각이 없음 걍 왤케 화가 많지..? 왤케 힘들어하지..? 하게 됨..ㅋㅋ 좋은 건지 안 좋은건지 모르겠다
여기든 딴데든 공계든 마플 타는 거 대부분이 걍 별 생각이 없음 걍 왤케 화가 많지..? 왤케 힘들어하지..? 하게 됨..ㅋㅋ 좋은 건지 안 좋은건지 모르겠다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기든 딴데든 공계든 마플 타는 거 대부분이 걍 별 생각이 없음 걍 왤케 화가 많지..? 왤케 힘들어하지..? 하게 됨..ㅋㅋ 좋은 건지 안 좋은건지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