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발 하면 티존 더 진한 뭐라하냐 분위기도 짙은 그 고전 미남 느낌이 강해지는 것 같음 너무 좋다 짧머는 아이돌스트 키라키라 하다면 장발은 분위기 진한 고전 미남 같음 고로 둘 다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