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14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7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https://instiz.net/name_enter/99921216
사과하다가 미안해서 눈물났는데 요즘 힘든거 안다 기분 나쁘거나 화나지 않았다라고 엄마가 위로해줘서 개서럽게 울음..나 원래 중증 엄미새,엄마 껌딱지인데 요즘 힘들어서 엄마랑 이야기 자주 못하고 살다가 엄미새 본능 돌아왔어..조언해준 익들 고마워🥲덕분에 사과햇어..
대표 사진
익인1
재수 힘내 쓰니 할 수 있다 파이팅!!!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했다ㅎㅎ 맘도 다 풀어졌겠다 얼른 푹 자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착해 쓰니ㅠㅠㅠㅠㅠ 쓰니 원하는 대학 척 붙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했어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이글 보고 마음으로 우는 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했어!!!
나도 맘이 따뜻해진다 ㅎㅎㅎ
공부 화이팅!!!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 너같이 바로 사과하는 인품 갖춘 사람 찾기힘들어 너 인간됨됨이가 아주뛰어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잘했어!!!! 근데 쓰니 본인표출은 달아야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 예민한거 다 이해하징~ 올해 수능 대박나서 어머니랑 좋은 곳 놀러갔다왕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 지나갈 거야 ! 파이팅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착하다 쓰니 원하는 결과 꼭 나올거야 응원할게!! 화이팅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모든 돌들이 본인이 미감 뛰어나다 싶은거 아님 전문가한테 맡기든지 팬들 의견 따라 ㅈㅂ
2:09 l 조회 1
최애따라 손민수한 버릇 ㄹㅇ 손민수잘했다 싶어짐
2:09 l 조회 1
오프 스케 응모한거 다 떨어져서 우울해서 멘탈회복이안됨 ㅜ
2:09 l 조회 1
내 최애 헤어도 이때싶 당나귀귀 해야겠다
2:08 l 조회 10
우현시
2:08 l 조회 4
원희 비누크런치슬랑이 이거 어디껀지 아는 사람
2:07 l 조회 14
나 옛날에 어떤 익이 큰방에 사진가져와서 헤어마플 타는데3
2:07 l 조회 30
다 됐고 치킨 먹고싶음
2:07 l 조회 5
내돌 팬덤 개싫어서 가끔씩 고함지르고 싶음
2:06 l 조회 31
나는 아이돌 쉬운 직업이라고 생각 절대 안 함
2:06 l 조회 26
우린 조회수가 안 나올 자컨이라도 있으면 좋겠다
2:06 l 조회 11
나 응원봉 아크릴판 첨 사보는데 이거 파란색 글씨랑 점선은 원래 있는거야?2
2:06 l 조회 7
트위터 좋아요 어디로 간거야ㅠㅠ4
2:06 l 조회 21
내 최애 헤어 그 맴팬들은 다 좋아하는데 타맴 악개정병들이 간섭 심해1
2:05 l 조회 29
남돌 헤어피스는 진짜 다같이 하지 말자1
2:05 l 조회 29
나 두바이 초코 아직도 안먹어봤어
2:05 l 조회 6
장발 자체를 싫어하는게 아닌데 왜 장발 싫어하는거마냥 몰고가지?
2:05 l 조회 21
콩국수 땡긴다
2:05 l 조회 7
그래도 지금 주어는 기갈이 생길정도의 붙임머리는 아니잖아1
2:05 l 조회 35
주어상관없이 플무인데 남돌팬들 본인돌 헤어만 개구린줄 아는 경우 많은거같음5
2:04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