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nstiz.net/name_enter/99921216
사과하다가 미안해서 눈물났는데 요즘 힘든거 안다 기분 나쁘거나 화나지 않았다라고 엄마가 위로해줘서 개서럽게 울음..나 원래 중증 엄미새,엄마 껌딱지인데 요즘 힘들어서 엄마랑 이야기 자주 못하고 살다가 엄미새 본능 돌아왔어..조언해준 익들 고마워🥲덕분에 사과햇어..
|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https://instiz.net/name_enter/99921216(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사과하다가 미안해서 눈물났는데 요즘 힘든거 안다 기분 나쁘거나 화나지 않았다라고 엄마가 위로해줘서 개서럽게 울음..나 원래 중증 엄미새,엄마 껌딱지인데 요즘 힘들어서 엄마랑 이야기 자주 못하고 살다가 엄미새 본능 돌아왔어..조언해준 익들 고마워🥲덕분에 사과햇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