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였어도 기분 별로였을거 같음 한두번도 아니고 너무 뇌절이라;
한로로 언냐 영영 리믹스버전 당연히 안달갑지.. 본인곡이 이렇게 소비되는걸 누가 달가워하냐고... pic.twitter.com/qtzsSZWLYd
— 먀미 (@txxxduxx) June 24, 2026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