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필터링에 마플써두고 독방에 ㅇㄱㄹ 신고해달라고 하는글도 다 안보고 필터링하는데 진짜 내안의 정병 싹 사라지고 꽃밭덕질중이다ㅋㅋㄲ행복함 마플은 안보는게 최고임ㅋㅋ나좋자고 하는 덕질인데 그동안 왜 굳이 마플로 스트레스 받아왔는지 모르겠음ㅋㅋ
|
요즘 필터링에 마플써두고 독방에 ㅇㄱㄹ 신고해달라고 하는글도 다 안보고 필터링하는데 진짜 내안의 정병 싹 사라지고 꽃밭덕질중이다ㅋㅋㄲ행복함 마플은 안보는게 최고임ㅋㅋ나좋자고 하는 덕질인데 그동안 왜 굳이 마플로 스트레스 받아왔는지 모르겠음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