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진짜 너무 예쁘고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데 마침 나도 아이돌인데 그분도 아이돌이라고 해서 하츠네미쿠 피규어 산거 너무 원희같은 행동이야..
워니 미쿠피규어 샤라웃
— 뿌띠 (@hbd8irl) June 24, 2026
너무 예뻐서 자기가 산거맞대 예쁘다는말500번함
와.............,...나아직도충격적임 https://t.co/16e52pjrLi pic.twitter.com/fwI54mZfN5
![[잡담] 하츠네미쿠 피규어를 진짜 그냥 너무 예뻐서 산 원희 실존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23/443d32f1df78d603bf6e2e09dc9e3990.jpg)
|
그냥 진짜 너무 예쁘고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데 마침 나도 아이돌인데 그분도 아이돌이라고 해서 하츠네미쿠 피규어 산거 너무 원희같은 행동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