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멤 개인별로 잘 안 보이고 노래도 데뷔곡 치고 슴슴했는데 지금 다시 보니깐 되게 잘 만든 그룹같음.. 대기업 그룹은 걱정 하는게 아니다 싶어
멤 개인별로 잘 안 보이고 노래도 데뷔곡 치고 슴슴했는데 지금 다시 보니깐 되게 잘 만든 그룹같음.. 대기업 그룹은 걱정 하는게 아니다 싶어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멤 개인별로 잘 안 보이고 노래도 데뷔곡 치고 슴슴했는데 지금 다시 보니깐 되게 잘 만든 그룹같음.. 대기업 그룹은 걱정 하는게 아니다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