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본투비 오타쿠긴 한데 아이돌만 파진 않았거든 오히려 아이돌은 예전 1번 지금 2번이란 말임
그래서 그런가 너무 케이팝 고인물 망령같은 사람은 약간 부담스러움
타그룹이랑 상황 비교 너무 쉽게 하고 안 궁금한 케이팝 티엠아이를 너무 많이 알고 농담처럼 말함
난 덕질하면 내가 덕질하는 거 외로는 진심 개노관심이고 비교하거나 타그룹이어도 까내리는 거 정말 굳이란 말이지
무튼 그래서 이젠 걍 덕메를 따로 찾진 않고 오타쿠 실친들이랑 이야기하는게 훨씬 속이 편함

인스티즈앱
이말년(현 침착맨) 사과문 개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