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꼭 먹어야 된다고 챙겨준 기억이 떠올랐어 시작은 엄마였는데 엄마 주변인들한테 아침 간식 엄청 얻었고 혈육들도 혈육 친구들도 ㅋㅋㅋㅋ큐ㅠ 지금 생각하면 너무 웃김 굳이 이렇게까지 챙겨줘야 되나 싶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