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2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3

[잡담] 07년생 이 루이비통 가방 사는거 에바야? | 인스티즈

엄마가 오래 쓸만한거 사래서 골랐는데 친구가 아줌마같대.. 그렇게 별론가?

[잡담] 07년생 이 루이비통 가방 사는거 에바야? | 인스티즈

원래 이거 살랬는데 위에가 좀 더 싸고 오래쓸거 같아서 저거 고름
대표 사진
익인1
아 애매하다 07이면 21인가? 앞으로 딱 25까진 밑에가 어울리고 그 이후론 위에가 어울리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올해 20살이야 튼튼하기만 하면 최대한 오래 쓰고싶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평소 스타일이 중요할 듯 20초반이 쓰기엔 약간 올드하긴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캐주얼,하늘하늘한거? 치마 같은거 많이 입으면 별로일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ㄱㅊ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래쓸거면 1사는게 맞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번은 20후반이나 30넘으면 잘 안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가 나은듯 근데 뭔상관인가 싶긴해 친구도 20살때부터 명품가방 들고다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입학선물이라 당분간은 더 사기 힘들거같아서 신중하게 고르고 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댓글에 루이비통 사라는게 얘네는 시간지나면 손때타도 싼티안나고 좀더 고급스러운 느낌들어서 그런걸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래 들거면 무조건 1
근데 좀 더 영한 거 사도 될텐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건 20후반이나 30넘으면 잘 안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 괜차나 저 사이즈 생각보다 연령 안타고 잘 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잘못씀 2번 말한거였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우미우살거면 차라리 셀린, 보테가, 르메르 ㅊㅊ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래 쓸거면 1이 맞긴한데 2가 좀 더 나이에 맞아보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2도 별로 안 예뻐보임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청 올드한 느낌도 아니고 1 괜찮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또래인데 왜이렇게 올드하고 안 이뻐 보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1도 이쁜데
나라면 1 살 것 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취론 1이 이쁜것같은데 2는 좀 별로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생선 뭐 받고싶냐고 하는데 저거 사달라 할까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꼭 둘중에 사야혀..? 다른ㄱㅓ 고민 안해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0만원대로 추천받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래 들거면 1이 낫긴 한데 지금 나이에는 올드해보임 산다면 1 살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 그닥..인데.. 다른걸 골라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래들거 찾으면 무조건 2보다 11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렵다 그래도 오래들거면 1이지 저 디자인 자체가 유행은 안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조건 가서 들어봐야함 나도 이거저거 후보군으로 골라갔는데 제일 안 살것 같던게 찰떡이라서 사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좀 올드하긴해 차라리 모노그램으로 보는건어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차피 1도 유행타긴함 샤넬클래식이나 엘메살거 아니면 걍 나이대 맞는 어울리는 명품 딱 20대 때 들 생각으로 마음에 드는걸로 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차라리 르메르나 보테가 어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유튜브 보면 가격대 괜찮으면서도 유행 안타는 백 추천해주는 영상 많은데 거기서 골라보는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갠적으로 캐주얼+치마 양쪽 다 잘 어울리는건 셀린느 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셀린느 어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본 느낌인데! 안 올드해 너 눈에 예뻐보이면 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이뻐 제발 다른 다자인사..셀린느가방이 나이에 너맞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루이비통 사려면 차라리 모노그램이 그나이대 옷에 들기 좋을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루이비통 루핑이나 다이앤 이런건 어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미우미우 소음순같단말듣고 이젠 거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전 광화문 출연가수 HYNN이네1
4:03 l 조회 9
순살 닭볶음탕vs닭고기 간장조림 덮밥1
3:58 l 조회 14
요즘은 국내랑 해외 인기멤 같아?3
3:56 l 조회 30
10스럽게 말하는 같팬 너무 짜증나
3:55 l 조회 19
알람 10분후에 또 울리는거 정지 안누르면 계속 울려?
3:54 l 조회 7
살면서 뷔는 보고 죽고싶다1
3:52 l 조회 24 l 추천 1
월드컵 봐야하는데 잠이 안온다ㅠㅠ2
3:51 l 조회 23
배우는 연기가 내 취향이 아니면 덕질을 못하겠다…
3:51 l 조회 10
모기 잡는 법 급구!!!!!!!!
3:48 l 조회 17
이보게들
3:42 l 조회 52
지금 누가 계속 초인종 누름19
3:39 l 조회 235
최애한테 돈 잘쓰는 팬들 붙었으면 좋겠다2
3:39 l 조회 30
2세대는 음원 진입 기간이 왤케 짧은거지11
3:36 l 조회 60
유튭 플리 사진 찾아줄사람3
3:35 l 조회 22
아이린 요즘은 갑질 안하나보네4
3:33 l 조회 284
도서전 갔다가 기절했는데 5
3:30 l 조회 126
너네 갑자기 이런 상상 안해?12
3:28 l 조회 132
월드컵 중계때문에 자야되는데 왜 아직까지 깨어있냐2
3:28 l 조회 42
소통앱이나 콘서트 같은데서 팬이 자기 결혼한다고 말하는거 이해 가?4
3:28 l 조회 30
너네 남돌 외모는 취향아닌데 성격이나 노래 컨셉 나머지가 취향이면 덕질가능?6
3:26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