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 최근에 입덕해서 시작햇는데 처음 며칠 좀 오다가 연속3일 안 왓어
원래 자주 안 오나? 분명 최근에 쉬는 시간도 많을텐데
내가 아이돌이엿으면 진짜 매일올텐데ㅜ
입덕초기라 그런지 너무 보고싶어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 최근에 입덕해서 시작햇는데 처음 며칠 좀 오다가 연속3일 안 왓어 원래 자주 안 오나? 분명 최근에 쉬는 시간도 많을텐데 내가 아이돌이엿으면 진짜 매일올텐데ㅜ 입덕초기라 그런지 너무 보고싶어 |